[전자책] [세트] [BL] 사랑에 빠진 로렌스 & 사랑에 빠진 데미안 (전2권)
뾰족가시 지음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명에 클래식한 비엘 소설이라길래 아직 클래식의 맛을 못 본 지라 구매했어요. 클래식이라고 해서 좀 옛스러운...그런 느낌을 받을까 걱정했는데 술술 읽혀서 읽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다 읽은 지금은, 데미안과 로렌스 각자의 러브스토리가 정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중세물을 좋아하는데 잘 없는지라...이 소설들은 주인공의 대사가 마치 한 편의 희곡 작품을 보는 느낌이었어요. 중세물의 장점을 잘 살린 것 같아요.
너무 무거운 내용이 아니기도 하고 소설도 그다지 길지 않아서 가볍게 즐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짧은 소설 안에서 연애도 하고 실연도 하고 나름 알차게 담겨있어요. 연작이니만큼 전작 주인공도 조연으로 나와서 읽는 재미도 있구요.

아쉬운 건 조금 더 길게 이들의 서사를 보여줬으면 하는데 인물의 배경 설명? 같은 서술이 주가 되어서 연애는 뭔가 후다닥 지나가는 느낌인 느낌. 그리고 종종 일본어 번역체가 보여서 조금 거슬렸어요. '절대 무리야' 이런 건 일상 생활에서 쓰지 않는걸로 생각하는데 말이에요.

마지막으로 조금 의문인 건...데미안은 19금이 아니라는 점?ㅎ 마지막 페이지까지 그럴 부분이 없어서 조금 당황했어요
알라딘도 선독점 소설이 생겨서 좋아요. 재밌는 소설 많이 부탁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