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만점왕 수학 플러스 4-2 (2024년용) - 교과서 기본+응용 만점왕 수학 플러스 (202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지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초등)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BS 만점왕 수학 플러스 4-2 eBook



종이책으로만 만나봤던 만점왕을 이번에는


eBook 으로 만나봤어요.


와우!!! 정말 신기하다~ ㅋㅋ


나이는 못속인다고 오~ 좋네좋아...




일단 처음부터 장단점 까놓고 출발합니다.



장점!


너무 간편하다~ 이동하기도 공부하기도


활용하기도...등등등등 세상간편!!


밑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할게요.


동영상강의가 있다.



단점!


아...또 미디어 노출인가??


이제 우리아이들은 뗄레야 뗄수가 없는것인가?




#EBS교재 를


외출시 활용 할 수 있도록 패드에 다운을 받았어요.


외출하면 가끔 시간이 남고


심심해 하는 아이에게 틈틈히 공부시키려구요 ㅎㅎ


게임은 시간을 정해놓고 하기 때문에


외출시에 아이가 지루해한다고


게임을 한두번 시켜버리면 완전...폭망 ㅜㅜ



나갈때 책을 들고 나가는데


장시간 외출시에는 책 한권으로는


부족할때가 있어요.


그럴때는 책 + EBS 만점왕 eBook 조합 너무 좋아요.


틈틈히 공부하는 아이로 만들자!




페이지 확대도 되고 아이가 풀고나면 저장도 되고~


작은 글씨를 잘 못쓰는데 크게 확대해서 쓰니 좋아요.


중간중간에 중요한 메모하기도 가능!


요거요거 아주 좋아요~


풀이과정도 메모할 수 있거든요.



eBook은 직접 사용해보니


중고등학생 아이들에게 아주 좋을듯!




공부 한번 하고나면 책상에 지우개똥이 가득한데~


틀린문제도 클릭 한번이면 세상깔끔!


여러번 틀린문제는 학습지에


구멍이 나기도 하는데 ㅋㅋㅋ


세상 참 좋아졌구나...




자자!! 무엇보다 좋은점은 바로 


동영상 강의를 바로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점~


문제풀다가 개념을 모르겠다?


틀린문제를 아무리 고민해도 모르겠다?


홈스쿨링~ 이제 걱정마세요~


선생님 도와주세요 ㅜㅜ



첫째공부할때랑 또 이렇게 차이가 나네요.


요즘은 하루가 멀다하고 기술이 발전하는듯!


아...컴맹 엄마 따라가기 힘들다


틀린문제가 있다면 개념공부를 한번 더 하고


다시 풀면 완벽하게 이해되겠죠?


자기주도학습 너무 좋네요 ㅎㅎㅎ


외국은 종이교과서도 줄인다죠?


패드안에 모든 교과서가 쏙!!


진짜 좋은세상이구나~


아이도 eBook 써보더니 신기한지 


오늘은 뚝딱 분량해치웠어요.


선생님 강의가 있어서 예습도 가능하고 


엄마가 하는 소리는 잔소리~


아무리 잘 설명해줘도 엄마는 엄마일뿐~~


정답맞출때도 매일 따로 보관하는 정답지


찾아 삼만리하는데 ㅋㅋㅋ


정답지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가 찾은 단점은 미디어 노출 시간이 


더 길어졌다는거 ??


그거 빼고는 아직 모르겠어요.


장단점을 더 찾게 된다면 또 알려드릴게요.


세상간편한 #EBSeBook


복습도 예습도 모두 걱정 없어요.


#초등수학문제집 #만점왕플러스 추천합니다.






#EBS교재


#EBSeBook


#초등수학문제집


#만점왕수학플러스




교재소개


https://bit.ly/3qMWnUf



강좌보기


https://bit.ly/457QQq7



EBS교재사이트


https://book.ebs.co.kr/


​교재를 증정 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