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약돌 아트 동물 컬러링
드니스 시클루나 지음, 정영은 옮김 / 진선아트북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약돌 아트 - 동물 컬러링

드니스 시클루나 / 진선아트북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집콕놀이 를 할 수 있는 책을 발견했어요~

그동안 조약돌에 그림그리는 활동을 몇번 해본적이 있지만 조약돌이 이렇게 창의력있게 변할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이에요 ^^

길거리에 굴러다니는 돌멩이가 이렇게 예쁜 작품이 될 수 있나요?

이 책을 보자마자 와우! 감탄사부터 나오더라구요.

조약돌에 그림그리는 활동을 몇번했었는데 왜 이런생각을 못해봤는지 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방학동안 즐거운 #집콕놀이 미술활동 할 수 있을거 같아서 너무 좋네요.


#조약돌아트 는 조약돌이 예쁜 작품이 되는 과정을 세세하게 보여주고 있어요.

필요한 도구부터 시작해서 조약돌 사냥을 떠나는 과정까지 알려주고 있으니 너무 좋죠?

예쁜 조약돌을 구하기가 힘들다면 판매하는 조약돌을 구매해도 좋을거 같아요.

우리집에는 어항과 화분에 들어가는 조약돌이 좀 많아서 아이들과 조약돌 사냥을 떠날 일은 없었는데

시원한 가을이 오면 조약돌 사냥까지 떠나보면 더 좋겠죠?




이번책은 동물을 주제로 했기때문에 다음번에는 꽃이나 기하학? 다음편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이번 책에100가지가 넘는 작품이 수록되어있어요.

이 책을 보다보면 저도 창의력이 팡팡 솟아나는거 같아요.

아~ 이런그림을 그려보면 좋겠다~ 저런그림을 그려보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나이어린 아이들은 조약돌을 도화지 삼아서 마음껏 낙서부터 시작해도 좋구요.

따라그리면서 실력을 키우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우리집 어린이들도 방학이라 시간이 많아서 매일 만들기 중이랍니다.

일단 모든 재료를 사기는 어려워서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기 하고 있어요.

거친 돌이라면 색연필로 표현이 가능하구요~

흰색돌이면 네임펜으로도 예쁜 표현이 가능하니 일단 집에있는 재료를 많이많이 활용해보세요.

하다보면 욕심이 생겨서 재료가 하나씩 늘어나는건 안비밀 ㅋㅋ

#조약돌아트 동물컬러링북 덕분에 #엄마표미술놀이 쉽게 했어요.

#조약돌아트 올여름방학 #집콕놀이 추천해요.


진선아트북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