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형사 냥덕구 씨 - 신나는 추리게임 스토리북
가와다 쿠니코 지음, 김정화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양이 형사 냥덕구씨

가와다쿠니코 / 위즈덤하우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추리게임 스토리북이 출간되었어요.

어딘지 모르게 어수룩한 고양이 형사 냥덕구씨와 함께 추리여행 떠나볼까요?

초록언덕 마을에 사는 냥덕구형사! 이름부터 구수합니다.

고양이의 예리함으로 사건을 해결하지만 빈틈이 많아서 챙겨주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고양이형사 냥덕구씨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보면 좋은 수준입니다.

책 좋아하는 첫째는 머리 식힐겸 보고 있어요 ㅎㅎ

틀린그림찾기, 미로찾기, 문제그림찾기 등 재미있는 추리게임이 숨겨져 있어서

책 싫어하는 아이들도 잘 보겠죠?

숨은 그림 찾으면서 스토리 한번씩 읽어주면 더 고맙구요~

그러다보면 점점 책과 가까워지고 어느순간 친해지길 기대합니다.

책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무조건 책 읽으라고 잔소리하는 것보다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책을 접할 수 있도록 해주는게 더 효과적인거 같아요.

잔소리한다고 책 읽을거 같으면 하루종일 따라다니며 잔소리 할 수 있는데 ㅎㅎㅎ





심심하면 앉아서 책 읽고 있는 첫째와는 다르게 둘째는 책 읽으면 더 심심해진대요. ㅎㅎㅎ

그래서 둘째는 무조건 쉬운거, 재미있는거, 그림많은거, 글밥적은 책으로 관심을 끓어야해요.

고양이형사 냥덕구씨는 스토리가 짧아서 이해력, 집중력 짧은 둘째님 취향저격입니다.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만나면 그냥 넘기지 못하고 도와주는 성격 또한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인듯 하구요~

요즘은 학교에서도 읽을 책을 매일 한권씩 가지고 다니라고 하더라구요.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읽을 수 있도록 가방에 쏙 넣어주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