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독다독 - 너로 인해 내 마음이
슈앤트리 지음 / 길벗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로 인해 내 마음이 다독다독

유투브 140만 구독자의 마음을 녹인 강아지 미용실 슈앤트리 포토북이 나왔어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는 우리집 어린이가 좋아하는 크리에터인데요~

이책도 꼭 보고싶다고해서 엄마가 준비했습니다 ㅎㅎ

책으로 만나니 느낌이 새로워요.

정말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이 있어요.

 

 

너로 인해 내 마음이 다독다독 보면서 나도 슈앤트리에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열정적인 모습에 반해버렸어요~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더라구요.

 

 

 

일단 슈앤트리는 강아지미용연구소니만큼 다독다독도 3가지 파트로 나뉘는데 강아지 미용사진이 대부분이에요.

보고있으면 아~ 개고 사람이고 미용의 중요성이란~

1파트에서는 강아지 미용 전과 후의 사진 비교컷을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주네요 ㅎㅎ

완전 누구냐 넌 180도 변한 모습에 적응이 안되는군요~

정말 같은 강아지가 맞지는 하는건지~

 

 

어떤가요? 보고만 있어도 너무 깜찍깜찍

사랑스러운 모습에 마음을 빼앗기기 충분하죠?

 

 

 

파트1에서는 미용 전후의 사진을 보여주었다면

파트2에서는 미용하는 과정에 대한 포토가 기다리고 있어요.

 

 

 

강아지의 종류부터 성별, 나이, 크기가 모두 다른 녀석들을 이 한권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자꾸 스트레스가 쌓이는 요즘 다독다독 한권으로 작은 행복을 느끼는 우리 꼬맹이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얼굴에 미소가 번지게 되네요.

 

각 페이지마다 QR코드가 있어서 슈앤트리 유투브로 연결됩니다.

사진에 나온 강아지의 미용영상을 직접 볼 수 있어요.

아이가 어찌나 좋아하는지~ 미용하면서 꾸벅꾸벅 졸고 있는 강아지들의 귀여운모습!

너로 인해 내 마음이 다독다독 보면서 오늘 힐링한번 하고 가시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