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증권으로 배우는 주식투자 실전 가이드북 - 주식 고수들만 아는 ‘네이버 증권 200% 활용법!’, 개정증보판
알렉스 강 지음 / 스마트비즈니스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네이버 증권으로 배우는 주식투자 실전가이드북

개미투자자의 1인으로 저도 주식을 하고 있는데요~ 주먹구구식으로 말이죠 ㅎㅎㅎ

돈 무서운줄 모르고 아무 정보도 없이 주식시장에 발을 들이다니 정말 용감하기 짝이 없네요.

뭣모르고 겁없이 용기 하나 가지고 주식시장에 덜컥 들어와서 -84% 손실까지 해본 경험이 있어서

이제부터 공부좀 하면서 탄탄하게 주식투자 하려고 해요.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딱 그짝이었어요 ㅎㅎㅎ

요즘 전세계가 코로나 19 영향탓에 주식이 널뛰기 중이라 울고 웃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요.

인생을 살다보면 정보가 정말 중요하죠?

주식 역시 정보가 아주 중요해요.

지인에게 얻어들은 정보말고 확실한 투자처 찾기!

처음 주식투자를 하는 초보자를 위한 #주식투자필톡서 이니 꼼꼼하게 살펴보면서

주식고수로 한발 다가가 보겠습니다.

 

이 책은 철저하게 #네이버증권 을 활용해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쓰인 책이에요.

하루도 빠짐없이 들어가는 앱이 있다면 바로 네이버 앱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네이버증권을 활용하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네이버 증권을 활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주식초보자에게도 큰 도움이 될거 같아요.

목차를 살펴볼까요?

1. 주식투자를 위한 마음가짐

2. 네이버증권 정보를 통한 투자종목찾기 방법

3. 직접투자가 어렵다면 펀드활용 방법

4. 네이버금융 리서치 200%활용 방법

5. 기본적 분석

6. 기술적 분석

7. 주식투자 시작

이렇게 크게 볼수 있을것 같네요.

 

#주식투자실전가이드북 읽다보니 얼마나 무식한 투자를 하고 있었는지 부끄럽네요

전세계가 불황이라 주식이 아직 더 내려갈거라는 이야기도 많은데

저는 지금이 타이밍이라고 생각해서 공부하고 도전하려구요~

매일 방문하는 네이버를 통해서 활용하니 편하고 네이버에 이렇게 좋은 금융 정보가 있었는데

나만 몰랐던거 같아서 씁쓸하더라구요.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요?

주식하면서 가장 중요한 차트 보는 방법부터 매수, 매도 타이밍도 공부 할 수 있어요.

 

#네이버증권 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아보니 정말 내가 모르고 있던 알자 회사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네이버 증권 정보를 통해서 투자종목을 찾을 수 있는데

배당주에 대한 설명과 테마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오는데

이부분이 눈에 띄더라구요.

일주일동안은 네이버주식들어가서 어떤 종목에 투자할지 알아봐야겠어요.

주식 고수....까지는 아니어도 주식계좌 +++로 웃을 수 있는 그날이 기다려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