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글씨 / 스프링] 재미만점 두뇌개발 어린이 스도쿠 1 : 초급.중급 재미만점 두뇌개발 어린이 스도쿠 1
베이직콘텐츠연구소 지음 / 베이직북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추리력, 사고력, 논리력, 집중력 향상 숫자 퍼즐 게임

모두 스도쿠에 대해서 알고 있나요?

저는 스도쿠를 좋아해서 취미로 하고있는데요~

아이들에게도 좋은 활동인거 같아서 어린이스도쿠를 해보려고해요.

스도쿠는 숫자 퍼즐 게임으로 가로줄과 세로줄에 숫자를 겹치지 않도록 한번씩 채워 넣는 퍼즐이에요.

 

 

스도쿠는 하루 20~ 30분 정도 하는것이 좋아요.

숫자조합으로 뇌를 자극시켜 두뇌가 발달하는데 도움을 주지요~

딱히 집에서 취미생활이 없던 둘째님 드디어 취미생활을 찾게 되었어요 ^^
조용히 앉아서 스도쿠하면서 시간 보내더라구요.

스도쿠 처음 해봤는데 방법설명해니 잘해요.

 

 

1권에서는 4x4와 6x6 을 할 수 있는 초급, 중급 난이도에요.

4x4 는 쉽게 해서 좋아하는데 6x6 은 조금 어려워보여요.

아직 해보지는 않았지만 4x4 하면서 실력좀 키우고 나면 할 수 있겠죠?

글씨도 큼직큼직해서 아직 어린 아이에게도 적합해요.

 

 

중간에 머리 식히는 타임도 있었네요 ㅎㅎ

조금더 여러장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살~짝!

하지만 이건 스도쿠책이니까 스도쿠에 충실해야죠.

 

 

무엇보다 좋은건 매일 할일없이 심심하다고 징징거리는 둘째에게

취미생활이 생겼다는 거에요 ㅎㅎㅎ

멍하게 앉아서 스도쿠 하고있는거보면 좀 웃기긴 한데

집중력 최고네요~

재미있는 스도쿠하면서 지루한 시간 잘 보내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