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 재단 : 확보하고 격리하고 보호하라 8 - 비일상 미스터리 그래픽 노블 SCP 재단 그래픽 노블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3공주 맘이에요.

오늘은 "SCP 재단 - 8"책을 소개해 드릴게요.

확보하고 격리하고 보호하라! 초자연적인 존재들로부터 세상을 보호하는 SCP 재단!

제임스는 에밀리, 크림슨과 함께 부신교 개체 조사와 GOC 새로운 임무를 맡았답니다.


이번에는 요한나라는 여자아이가 등장하는데요. 7권에서 수포가 잔뜩 올라온 여자아이를 제임스가 업고 뛰었잖아요. 다행히 그 아이가 정상적으로 돌아왔답니다.

하지만 요한나에게 있던 바이러스가 제임스에게 옮겨져 치료를 받아야 했어요.

한참을 깨어나지 못하는 제임스! 하지만 제임스가 누굽니까? 모든 전염으로부터 자가 치료가 가능한 불사조 같은 사람이잖아요~ 이번에도 벌떡 일어났답니다.

병원에 누워있는 제임스를 뒤로한 채 에밀리와 크림슨은 임무수행을 위해 메카네 여신의 심장을 찾아 떠났어요.

제임스를 걱정하며 옆에 있던 요한나! 그런데 뭔가 수상해요.

제임스가 깨어나면 자신들이 있는 곳으로 데려오라고 했다는 거예요. 그런데 에밀리와 크림슨은 이런 이야기를 하지 않았거든요! 순진한 제임스는 거짓말에 속아 3221-2이 봉인되어 있는 곳까지 가게 된답니다.

그곳에서 자신을 3221-2의 분신이라 밝히고 봉인된 문을 열지 않으면 사람들을 610의 병기로 만들어버리겠다는 협박까지...

마음 약한 제임스는 눈앞에서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며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고 문을 열어주었는데요.

그게 끝이 아니었어요. 3221-2는 봉인이 해제되자 제임스를 데리고 메카네 여신의 심장을 찾았고 메카네 여신의 심장을 가져오게 했답니다.

많은 생각에 잠긴 제임스!

과연 제임스는 메카네 여신의 심장을 무사히 지키는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요?


이번에 등장하는 초자연적인 존재들은 피부질환 전염과 조직의 생화학적 특성을 바꿔 유기 금속으로 재조합해 신체를 금속 로봇으로 변화시킨답니다.

금속이 신체와 하나가 되고 신체를 금속으로 변화시킨다는 이야기를 보고 제 입속에 있는 임플란트가 생각이 났어요. 어느 날 입속에 있는 금속이 나를 변화시킨다면? 내 치아를 튼튼한 금속으로 바꿔줬으면 하는 엉뚱한 상상을 해봅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바이러스가 생겨나고 과학이 빠르게 발전하니 미래에 이런 초자연적인 존재들이 나타나지 말라는 법도 없겠죠.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요. SCP 재단의 제임스 요원과 에밀리, 크림슨 요원처럼 초자연적인 존재 들로부터 세상을 보호해 줄 요원들이 나타날 테니까요.

혹시 알아요? SCP 재단이 실제로 존재하고 있는지도 모르잖아요.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은 제임스~~ 앞으로도 쭉!!! 팬이 되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