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좋고 1권이지만 법인도 모르겠고
오리엔트 특급살인사건을 패러디 한거 같은데 결론을 모르니
뭐라 애기하긴 그렇구요
암튼 재미있네요
사실적인 내용, 필체
읽으면서 정말 공감하는 내용도 많고
최근 만화책중 이렇게 웃어보긴 처음이에요
다른 말이 필요없음 정말 재미있음
밤새도록 읽었음
강추!!!!!!!!!!!!!!!!!!!!!!!!
아직은 30대인데 나도 저나이 되면 저품?될까?
이 시리즈를 읽을때 마다 인생의 허무감을 느낀다.
인생의 정답은 없으니까
역시 돈을 벌려면 남보다 먼저 다른 길로 가야된다.
이책의 요지지요
부동산 알고 공부하고 실천한다는 것이 그렇게 쉽지는 않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