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문해력을 키우는 엄마의 비밀 2단계 - 엄마표 책동아리 실전 가이드, 중학년 추천 초등 문해력을 키우는 엄마의 비밀 2
최나야.정수정 지음 / 로그인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또래 아이들은 많이 다니는 논술 학원을 안 보내고 있어요.

한 달 정도 보낸 적이 있는데, 완전히 제가 생각했던 방식도 아니더라고요.

문해력도, 독서 교육도 사실 걱정만 하고 책 읽기 독려만 하고 있을 뿐, 제가 딱히 하는 것은 없는 요즘이었어요.


새학년이 시작되고 점점 더 고민이 시작되는 이 때, 초등 문해력을 키우는 엄마의 비밀 2단계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냥 우선 학원 그만두기를 잘했다. 이제 걱정은 하지 말자. 열심히 내가 해보자. 

이제는 이런 생각이에요. 최나야, 정수정 두 분께 그리고 로그인 출판사 담당자분께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고민하던 것들의 해답을 책에 풀어 놓아주셔서 마음이 많이 가볍습니다.

그래도 그동안 제가 조금씩 해오던 것들이 책에 수록되어 있어 칭찬 듬뿍 받은 기분이에요.

아이가 5학년이지만 2단계로 열심히 해보려고요. 

개인 사정상 책동아리 시작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선은 아이와 저 둘이 일수의 탄생부터 시작할거예요~


5,6학년을 위한 3단계 출간도 기다려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