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4-1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4학년이 되는 티나에게 우공비 전과목세트를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겨울방학동안 예습겸 공부했습니다.

 

우공비는 워낙에 유명한 문제집이죠? 처음으로 우공비를 접한 저희 큰 아이는!

캐릭터에서 한번 반하고, 우공비 공부달력의 스티커까지 너무 맘에 들어했어요!

 

우선 주요과목 국수사과세트는 이렇게 구성되었어요.


우와. 정말 너무 푸짐한 구성 아닌가요? 국어,수학,사회,과학 + 특별부록 3가지까지!!!

 

국수사과 초등전과목세트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아래는 국수사과 4개 과목의 교재들인데요.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교재 겉표지로 두니 아이들이 좋아할수 밖에 없을꺼 같아요!

 

국어는 미리 방학동안 풀어보고 지난번에 리뷰를 썼는데요.

우리집 큰딸은 사회과목을 특히나 좋아해요.

이번에도 교재가 오자마자 사회를 열심히 풀더라구요.

잼있다고 말이죠.

 

사회 1단원은 촌락의 형성과 주민 생활인데요.

이 단원에서는 촌락의 위치와 자연환경, 촌락의 생활 모습, 변화하는 촌락, 촌락의 문제와 해결을

공부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쎈 수학은 수학문제의 기본서로 유명하죠.

지난번에 이어 1단원을 미리 예습을 해 놓았어요.

 

 

 

이제 새 학년이 시작하려면 한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이번 봄방학동안 미리 예습도 좀 해두고

열심히 4학년을 준비 해야할꺼 같아요.

 

특히 이번 전과목세트에서 세트부록으로 온 이 친구들!

과목별 단원평가, 홈런서술형비법책, 

 

너무 감동이었어요....정말 꼭 필요한것만 쏙쏙!! 챙겨주는 우공비!

 

저희 아니는 만화 쏙 용어짱을  맘에 들어했어요!

용어설명을 가끔씩 저에게 물어볼때 당황하고 어버버할때도 있긴한데요...

이번 학기엔 그런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꺼 같더라구요~~~

만화속 용어짱은 구매부록은 아니지만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감사감사요!

 


만화로 보는 용어로 아이들이 쉽게 접하고 이해할수 있게 용어 풀이를 해 놓았네요.

정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꺼 같죠?

 

아! 정말 한시름이 놓이네요. 우공비가 있어서 말이죠~~


 

4학년은 정말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하는데요.

아이와 함께 열심히 엄마도 공부해보려고 노력해 볼게요.

우공비 전과목세트로 4학년 1학기를 공부할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에요!

 

고맙다. 우공비 잘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