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시리즈 세트 3-1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기본서 빅데이터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7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이번에 처음으로 천재교육의 튠맘이 되어 이렇게 서평을 작성해 봅니다.

네네.. 아직 초보이고 시작하는 엄마라 모르는게 많은 그런 엄마에요.


이번에 저희 아이가 하게 된 천재교육의 빅데이터 우등생 해법수학!

해법수학은 주변 엄마들이 많이 들 얘기 해줬던 교재인데요. 저도 1학년때 학교진도에 맞게 공부시키려고

시작했던 교재이기도 합니다.



우선 겉표지는 이런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ㅋㅋ 왠지 슈퍼맨을 연상시키는 빅데이터 캐릭터입니다.깜찍하지 않나요?

문제해결을 못하면  안될것 같은 이미지에요!!

열심히 한번 해 봐야겠어요!

아이와 제가~~~


 이번에 처음으로 튠맘이 된 저에게 요리요리 멋진 달력선물도 선사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계획에 맞게 아이가 스스로 공부계획을 잘 짜서 실천하게 옆에서 많이 응원할께요.! 너무 세심한 천재교육 튠맘이에요~~~




빅데이터의 12주 과정 스케쥴표도 이렇게 함께 왔네요.

정말 계획에 맞게 매일매일 문제를 풀고 학교진도와 함께 나가면 너무 좋을것 같지 않나요?



일단은 이렇게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것을 선물로 주시고 세심하고 꼼꼼한 튠맘 관계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네요!



 

초.중.고 수학 연관 분석표도 이렇게 잘 쓰여져 있어

앞으로 공부할 아이의 수학을 다시 한번 확인할수도 있었어요.


 


이교재의 구성과 특징을 보여주는 페이지에요.

1단계 - 교과서 개념, 2단계 -교과서 유형연습 , 3단계- 빅데이터 문제 해결, 단원평가/고수들의 실력문제까지


빅데이터의 분석적용을 하고 다양한 멀티학습과 더불어 수학 교과학습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우등생 해법수학 너무너무 잘 짜여진 구성과 특징이네요.

 


이번 학년에서 배울 단원 차례를 요렇게 또 표현해 보았습니다.

열심히 공부할 일만 남은거 같죠?




1단원은 덧셈과 뺄셈! 아직은 풀기전이만 왠지 자꾸 풀고싶게 만들어진 해법수학이에요!




이상은 제가 단순히 문제집을 받고 순수하게 제 생각을 글로 표현하고 작성한것입니다.


새학년이 되어서 조금은 더 부담이 되겠지만 열심히 한다면 기초탄찬! 실력향상! 기대해봅니다.


천재교육 빅데이터 우등생 해법수학!!!


1학기를 잘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