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바로 쓰기 초등 국어 1-1 (2024년용) -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초등 글자 바로 쓰기 (2024년)
미래엔 초등 국어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7년 12월
평점 :
절판


호야의 초등입학을 준비하면서
요즘 미래엔에듀의 좋은 교재와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초등입학준비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어요^^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바른 글씨체로 어휘력도 키우는
글자 바로 쓰기
 
글자바로쓰기는
모든 교과 학습의 시작입니다!


첫째, 쓰기 연습을 통해 바른 글씨체를 형성할 수 있어요~!!
둘째, 그림을 통하여 낱말의 뜻과 쓰임을 쉽게 연상할 수 있어요~!!
셋째, '낱말-문장-글'쓰기 단계를 통해 낱말 활용 능력을 키워요~!!
넷째, 교과서 단원별로 구성되어 받아쓰기 연습이 가능해요~!!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공부계획표를 세워서 진행할 수 있어요^^
호야가 이번달에 B형 독감에 걸려서
시작했다가 잠시 중단이 되는 일이 발생..ㅠㅠ
컨디션이 회복되어 이번 주말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글자바로쓰기-3일차♥

2단원: 재미있게 ㄱㄴㄷ 1일차

 

 

하루 4~6쪽의 분량으로
호야가 스스로 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라
즐겁게 하고 있어요^^

글자 바로 쓰기의 즉각적인 효과
호야가 대부분 순서에 맞게 적는데
몇몇 글자는 이리저리 순서를 틀리게
적던 글자들이 있었어요..
ㅊ, ㅎ 등의 글자를 이제는
획순서에 맞게 적더라고요 ㅎㅎ
자연스럽게 쓰는 순서가 교정되네요^^b

 

 
원래도 호야 글씨체가 남자아이치고는
예쁜편이었는데요~
글자 바로 쓰기를 하면서부터
글자크기가 일정한 모양으로
더 알아보기 쉽고 예뻐지고 있어서
진도를 모두 마친 후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