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아쓰기 12주 세트 - 전3권 받아쓰기 12주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클레어 보르트만.멜라니 데머 그림 / 삼성출판사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호현형제 중 재호가 드디어~!!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해요~~^__^
7세가 되어 예비초등으로 어린이집에서 받아쓰기 연습을 꾸준히 해왔어요..
한글을 일찍 뗀 아이라 단어 받아쓰기는 곧잘 하는데 문장으로 수준이 높아지자 조금씩 틀리면서 어려워 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받아쓰기에 대한 자신감도 떨어지는 것 같아서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하던차에...
삼성출판사 받아쓰기 12주를 알게되었어요~


 


 삼성출판사 받아쓰기 12주 1~3단계 세트 할인중~!!

 


1~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1단계:소리대로 쓰기(동물, 시계)
2단계:소리와 다르게 쓰기(노리터X→놀이터O)
3단계:자주 틀리는 말(안따X→앉다O)

삼성출판사 받아쓰기 12주는 소리대로 원칙과 어법에 맞도록

원칙을 스스로 깨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구성된 교재에요~
소리대로 쓰기부터 어법에 맞도록 쓰기까지,
몇 가지 패턴만 연습하면 외우지 않고도 받아쓰기 100점 어렵지 않아요!! ^^


 

 


 바른 글씨쓰기는 바른 연필잡기부터겠죠?? 연필잡는 법도 설명이 잘 되어 있네요~
재호는 바르게 연필을 잡아서 다행이에요^^


각 단원은 6쪽으로 매일 1쪽씩
일주일동안 1단원의 진도를 나가면되니
부담스럽지 않는 양이에요~
 동그라미숫자번호를 참고하여
12주동안 진행될 1단계 목차에요 ㅎㅎ
 각 단원 첫 장에는 그 주에 연습할
받아쓰기 내용이 소개되어 있어요~
연습 할 내용을 미리 확인하고


시작하니 부담감이 줄어들 것 같아요~
 B형 독감 중에도 열공모드~!!
재호가 소리대로 쓰기는 잘 하여
진도를 빠르게 나가고 있어요^^

 

 재호가 제일 재미있게 진행하는 부분이에요
친구 시험지 틀린부분에 크게 엑스 표시하고 바르게 고쳐 쓰기를 하면서

 

막! 웃으면서 즐겁게 연습해요 ㅎㅎ

이제 열심히 받아쓰기를 연습했다면
확인이 필요하겠죠?? ^^

바로~~실전 받아쓰기~~~!!


교재 맨 뒷장에 받아쓰기
안내 큐카드가 있어요~
저는 분실이 우려되어 절취 후
하나로 묶었어요~
참고 페이지에 맞게 불러주면 된답니다~

실전 받아쓰기 start!!

오늘 받아쓰기 점수는요~!!
빰빠라밤~!! 100점~!!

2단원마다 종합복습을 통해
기초를 탄탄히 다져요~ㅎㅎ

삼성출판사 <받아쓰기 12주>로
받아쓰기를 연습을 모두 끝내면
이제 우리 재호 받아쓰기에
자신감이 높아 질 것 같아요 ㅎㅎ

아이의 받아쓰기 연습은 시키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서 막막하신가요?
삼성출판사 <받아쓰기 12주>로
아이도 엄마도 힘들지 않게
매일 한쪽씩 부담없는 진도로 연습하다보면...
저절로 받아쓰기 완전정복~!!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