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인카드(위카)-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한국사/브로마이드 포함/세이펜가능)
술래잡기 편집부 지음 / 술래잡기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아름다운 이땅에 금수강산에~ ♩
단군할아버지가 터 잡으시고 ~♬
많이 들어보셨죠~~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노래의 일부랍니다 ㅎㅎ

아이들에게 카드를 사주면 여기저기 굴러다니다가 없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술래잡기 위인카드는 튼튼한 보관함이
구성품에 있어요~~^_^

술래잡기 위인카드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노래
1절~5절에 등장하는 위인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위인 이름, 위인이 살던 시대, 직업, 업적이 카드 앞, 뒷장에 적혀있어
저절로 역사공부가 되네요~

유투브로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노래를 보여줬더니 ..
고개를 요리조리 돌려가며 브로마이드
위인들과 대조를 해 보더라고요 ㅎㅎ

카드를 열심히 봤으면 잘 기억하고 있는지
액자카드가 있어서 확인이 가능해요~
그림보면서 유추를 해보기도 하고
어른이 저도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장보고 위인 카드를 보고
우리나라지도에서 완도를 찾아보았어요~
청해진이 완도에 있었다며 엄마한테 설명해주고
김이 특산품이라고 하네요 ㅎㅎ

위인카드는 우리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놀이를 통해
익힐 수 있어 좋아요~!!

세이펜이 있다면 활용가능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