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학의 자신감 1-1 (2020년용) - 상위권 수학 / 전체 단원 100% 무료 강의! EBS 수학의 자신감 (2020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초등) / 2017년 2월
평점 :
품절


 

올해 우리 귀요미 둘째가 초등학교에 입학해요!

겨울방학동안 EBS초등 수학의자신감으로 초등수학 선행학습하고 있어요^^

상위권 수학 수학의 자신감 일명 수자감!

각 단원이 시작 될 때마다 예상 소요 일수에 맞춰서 계획과 목표를 세워서 풀면되지요 ㅎㅎ

혹시 공부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생긴다면 100%무료 강의가 지원되니 걱정없어요!!

 

1단원 9까지의 수

권장학습기간: 8일

귀요미 혀니는 7일동안 학습했어여 ㅎㅎ

 

꼭 알아야할 교과서 개념을 익혀요!

개념 확인 후 기본 문제 맛보기를 통해 점검해요

이번 단원에서는 9까지의 수를 세어 읽고 쓸 수 있으며 9까지의 수의 순서를 이해하여 1 큰 수와 1 작은 수를 알고 9까지의 수의 크기를 비교하는 단원이에요^^

 

 

개념을 잘 이해했는지 유형공략 문제를 잘 풀어 주었어요~

문제마다 난이도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유형별로 문제를 구성하여 학습하니 잘 풀어요!

서술형문제가 어려웠는지 빈칸으로 남겨 놓아서 함께 풀었어요~

정답은 알겠는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좀 막막하고 어렵다고 하네요

수학의자신감으로 연습하면 서술형문제도 어렵지 않게 잘 해결할 수 있을거에요^^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는 실력겨루기!

우리 혀니 정말 잘 풀어주었어요^^

틀리기 쉬운 3단계 문제의 오답 극복 비법과 체크리스트로 문제 해결 방법을 배워요

그리고 다시 한 번 유제를 풀면서 자신감 충전~

우리 혀니 문제의 답을 구하기 위해서 빈 공간에 풀이를 표시해서 잘 풀었어요!!

 

모범 답안늬 빈칸을 채워 완성하고 다시 한 번 적어보면서 서술형문제익히기!!

우리 혀니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서술형문제를 통해 9까지의 수의 순서를 잘 이해하고 수의 크기까지 완벽하게 비교할 수 있게 되었어요!!

EBS 수학자신감의 큰 장점~~!! 바로 무료 동영상 강의예요~

선생님께서 재미있고 쉽게 설명해주니 이해폭이 넓어져요^^

양질의 강의가 무료라니!! 대박!!

강의를 활용하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해요

이번 겨울방학동안 EBS초등 수학의자신감으로 수학실력이 쑥쑥!!

수학 상위권 걱정 없겠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