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2-1 (2021년용) -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호야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여
내년에는 새내기에서 벗어나 
2학년 형님이 되네요 ㅎㅎ
2학년 수학 예습을 위해 선택한 교재는
상위 1%를 만드는 전략
동아출판 큐브수학S입니다^^
교과서 개념 반복학습 
익힘책 유형 학습
특별부록 매칭북까지!!
개념부터 탄탄하게 시작 할 수 있어요^^
문제를 풀기 전 자신과의 약속부터
정하고 사인까지 하면서 학습 동기부여!!
우리 호야 큰 꿈을 이루기위해서 공부를 열심히 하루에 4쪽 하겠대요 ㅎㅎ

3단계 학습법
1단계: 교과서 개념학습
2단계: 유사문제 반복학습
3단계: 익힘책 확인

학습진도북과 매칭북을 활용하여
쉽고 재미있기 수학 공부가 가능해요
표준진도표를 참고하여 학습하면
자기주도학습도 어렵지 않아요
차례를 보니 2학년 1학기부터 곱셈을 배우나보네요 ㅎㅎ

단원 시작 전 이번에 배울 내용 미리보기를 통해
힉습할 내용의 개념을 미리 파악할 수 있어요
큐브수학S는 교과서 개념과 수학 익힘책 유형을 배우는 수학문제집이에요

1단원에서는 세 자리수에 대한 여러 개념들을
탄탄하게 다져요^^
세 자리 수의 자리값을 읽을 수 있고, 
세 자리 수의 크기비교도 문제 없어요!!
단원마무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틀린 문제의 유형이나 개념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학습하여 실력을 향상시켜요!!

겨울방학동안 2학년 수학 선행학습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