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가 사라졌다! 틈만 나면 보고 싶은 융합 과학 이야기 1
서지원.조선학 지음, 이창섭 그림, 구본철 감수 / 동아출판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추천과학교재 과학단행본
융합과학시리즈 동아출판
롤러코스터가 사라졌다!
우리 호야랑 읽어보았어요~

틈만 나면 보고 싶은 융합과학이야기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선정한 청소년 권장도서네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 질 것 같아요^^
기대되네요~~!!

 융합과학도서답게 과학, 기술공학, 수학, 인문예술 파트로
분류하여 이야기가 전개되네요^^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과학이 재미있어요
연결되는 다양한 지식이 융합적 사고력을 키워줘요
롤러코스터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게 되었어요 ㅎㅎ

중력, 탄성력, 원심력, 전기력, 자기력, 마찰력 등
여러 가지 힘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생생한 시각 자료가 융합적인 정보 이해력을 높여줘요
위치 에너지가 운동 에너지로 바뀌는 과정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어요

실생활 주제로 창의적인 문제 해결력을 길러줘요^^
버스나 지하철을 탔던 경험을 바탕으로 관성의 법칙을
쉽게 이해했지요 ㅎㅎ

나만의 회전 레일 만들기, 나만의 롤러코스터 경로 만들기 등
실험활동을 할 수도 있어요!!

세계의 다양한 롤러코스터에 대한 정보도 꼼꼼하게 읽었어요
특히 우리 호야는 미국의 시터 포인트에 있는 톱 스릴 드래그스터가
제일 멋지다고 하네요 ㅎㅎ
엄청난 높이에서 빠르게 떨어지는 롤러코스터를 상상만해도 짜릿하대요!!

책 마지막에 핵심용어 파트를 통해
알아두면 좋을 과학 용어에 대해 정리까지!!
책이 재미있게 구성되어있어서
우리 호야 반복적으로 읽고 또 읽어요 ㅎㅎ
롤러코스터 똑똑 박사님이 되겠어요!!
융합과학 어렵지 않게 잘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과학단행본 동아출판 롤러코스터가사라졌다!!
융합과학시리즈더라고요!
우리 호야 다음편 사달라고 조르네요 ㅎㅎ
 

 

 

융합과학, 과학단행본, 롤러코스터가사라졌다, 동아출판, 융합과학시리즈, 초등추천과학교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