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력충전 초등수학 1-1 (2022년용) - 기본 개념을 완벽히 충전하는 연산 훈련서 초등 수력충전 수학 (2022년)
수경출판사 수학 콘텐츠 연구소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아이렌입니다:)
초등입학하고 처음 맞이하는
여름방학을 호야와 함께
정말 알차게 보내고 있어요^^

최근에 2학기 준비한다고 수학예습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예습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복습아니겠어요?? ㅎㅎ

그래서 호야의 수학 복습교재로 선택한!!

학 기본 실 100% 충전
매일 4쪽씩 하루 30분씩만 공부해 나가면,

수학 실력을 기하급수적으로 올릴 수 있어요!!!
수력충전 활용기

1학년 1학기 첫 수학시간이라
어렵지 않은 내용을 배워요~


★주요 학습 내용
* 1부터 9까지의 수를 세고 쓰기
* 9까지의 수로 순서를 나타내기
*9까지의 수에서 1 큰 수와 1 작은 수 알아보기
* 9까지의 수에서 두 수의 크기 비교하기

개념정리

우리 호야는 개념 정리를 읽지 않고
바로 문제를 풀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요..
엄마가 개념정리부터 꼼꼼히 읽어보고
문제풀이를 시작하도록 지도가 필요해요!
개념을 익히고 풀면 확실히 문제풀이를 할 때
실수가 줄어요!!

개념확인과 기초연산을 통해
수를 쓰고 읽을 수 있어요!
숫자로 쓰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보아요!

 

1:1유형연산과 응용연산을 통해 기본기를 탄탄하게!!

2일차
6부터 9까지의 수 알아보기

3일차
몇째와 수의 순서 알아보기

4일차
1 큰 수와 1 작은 수, 0 알아보기

1단원내용을 4일 동안 개념정리, 개념확인, 기초연산,
1:1유형연산, 응용연산을 학습했어요!!

 

단원 마무리

단원 마무리를 통해 1단원 진도 완벽 클리어~!!
호야가 서술형문제를 싫어해서 걱정이거든요..
시도조차 하지 않으려고해서 엄마는 고민이에요..
단원마무리에 등장한 서술형문제 3문제 중 1문제만 풀었네요..

엄마랑 오답정리하는데..
우리 호야 "어!! 어렵지않은 문제인데
괜히 서술형문제라고 겁먹고 안 풀었어요.."
라고 이야기하네요~

나만의 오답노트에 틀린 문제를 적어 보고
틀린문제만 다시 풀어보면서
다음에는 틀리지 않도록 해요!!
                                  

도전 문제도 정확하게 잘 풀었네요
이미 배운 내용을 복습해서
아는 내용이라고 대충풀지 않고
다시 한번 꼼꼼히 개념을 익히고
문제를 차분히 풀 수 있도록 지도가 필요해 보이네요 ㅎㅎ
어려운 예습만하다가 아는 내용 복습을 하니
호야가 자신감이 뿜뿜!!
대부분 정답을 맞추니 신나해요 ㅎㅎ

초등 수력충전은 개념을 쉽게  충전하면서
연산을 재미있게 훈련할 수 있는 최고의 수학 교재에요~!
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 학년 교재가 발간되어
전국 유명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어요~

매일 부담스럽지 않은 공부량이라
아이가 지겹지 않아해요!!
매일 4쪽 37일이면
1학기 수학을 마스터 할 수 있네요 ㅎㅎ

호야가 스트레스 받지않도록
엄마와 호야가 상의하여
호야의 성취능력과 속도에 맞게
학습량을 조절할 예정이에요 ㅎㅎ

초등 수력충전 교재와 함께하면서
우리 호야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