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소소한 재테크 - 누구나 월 15만 원의 추가 수입이 가능하다
자몽 외 지음 / T.W.I.G(티더블유아이지)(주)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상의 소소한 재테크
이 책은 정말 제목 그대로 일상의 소소한 취미삼아 할 수있는 용돈 벌이를 소개하고 있는 책이다.
서두와 초반부에는 나름 흥미가 있는 책이었다고 판단된다.
처음들어보는 것들이 꽤 있었다.
하지만 중반, 후반부에 들어가며, 다소 흥미가 떨어진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하지만, 꽤 구성이 잘 짜여져 있었다.
예를들어 유투브 관련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내용을 설명 해주었다면, 그 다음에 유투브로 실제 제태크를 하고 있는 사람의 인터뷰를 실어서 세부적인 것을 알려주고, 또한, 참고서적소개까지 괜찮았다.
이 책은 가볍게 읽어 보기에 괜찮다. 하지만 진짜 제태크를 원하시는 특히, 통장정리 이런것 등을 원하시는 것이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