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분당야탑점 오픈

http://blog.naver.com/comang2da/220874295160

 

책은 늘 새걸 사서 책장에 쟁여둬야 좋은 줄 알았던 처녀 시절 ^^

아이를 낳고 보니 책 값이 정말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래서 알게 된건 중고**의 책들.. 하지만 어느날 사기를 당할뻔 했던 일이 생긴 이후로는.. 꺼려졌습니다.

그러다 찾게 된 게 알라딘!! 어머나~ 심지어 내가 사는 동네에 오프라인 점이 있다는 걸 알고는 쭉 애용했었다지요~

늘 애용하던 서현점을 뒤로하고 새로 생긴 알라딘 야탑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앗~ 역시나 새로 생긴 곳이라 깔끔깔끔 *.*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달려 간 곳은 역시나 유아동 코너 ^^

유아동 코너는 아이들이 책을 읽기 좋도록 경사가 진 책상과 의자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딸램과 함께 오기에 참으로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쭉 둘러보니 오홋 >.<

아이가 학교 간 시간에 들러 책을 보기도 좋게 해 놓았습니다.

늘 오후가 되면 깜빡거리는 휴대폰 배터리 걱정도 없도록 곳곳에 멀티탭이!!!

아~~~ 이 배려심에 감동이 밀려옵니다. ^ㅡ^

그래서 처음 들러 사고 싶었던 책을 골랐습니다.

어어어.. 이럴수가.. 제가 찾는 자리에 책이 없는 것이었습니다. ㅠ_ㅠ 주륵주륵..

그래서 카운터에 가서 여쭤보니 없는 책을 찾아주는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바로 알라딘 실종도서센터!!

이런 것이 있었다니 정말 지금껏 이용해봤는데 모르고 있었던 사실!!

아무튼 제가 찾던 책을 신청해 놓고는 기다렸습니다.

이틀 후(최대 한달이 걸릴지도 모른다더니~ 이렇게나 빨리!! >.<) 문자가 왔습니다.

내가 찾던 그 책이 집으로 무료배송 되어진다는 기쁜 문자!!

오호호홋!!

알라딘의 바로 배송 서비스로 그날 받아 열심히 읽고 있답니다 ^ㅡ^

아 정말 포장에서부터 배송까지 완벽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다시 찾을 알라딘 야탑점인듯 합니다 ^ㅡ^

처음에 찾기가 매우 어려웠지만 한번 찾아가니 앞으로 쭉 애용할 마음이 오홍홍홍~~

앞으로 더욱 더 번창하는 알라딘 야탑점이 되기를 바랍니다. ^ㅡ^



유아동 코너!! 너무 좋아용 >.<

어른들의 공간 >.< 휴대폰 배터리 걱정 없어요!!

굿즈 진열대~ 이쁨이쁨

 

요기가 야탑점 입니다. ^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