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람을 잘 그려요 엄마 아빠와 함께 신나게 그리기 2
레이 깁슨 지음, 신형건 옮김, 아만다 발로우 그림 / 보물창고 / 2011년 2월
평점 :
절판


   



레이 깁슨 글 | 아만다 발로우 그림 |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펴냄
32쪽 | 203*203mm | 초판 1쇄 2011년 01월 05일
분야 - 유아 학습, 문화/예술 | 대상 독자 - 4세 ~ 8세

 

 

울아이가 그림에 자신이 없어해서 미술학원을 좀 보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어요

어린이집에서 쓰는 독후노트도  그림대신 글로 쓴다고 할정도록

그림에 자신이 없어해요

그리는것도 매일 같은것만 그리고

자신도 그림을 잘 못그리기때문에 그리기 싫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잘 못그려도 좋으니 자기가 그리고 싶은대로 맘껏 그려야하는데..

자기성에차지 않는지 아예 이제는 그리려하질 않더라구요

 

 



난 사람을 잘그려요

이책은 아이들이 그림을 쉽게 그리고 자신감을 가질수 있도록 그리는 방법을 알려주는책이네요

이책은 난 동물을 잘그려요 후속작 난 사람을 잘그려요랍니다

책을 보면 일하는 사람,천사,거인,해적,여왕,발레리나,축구선수,스쿠버다이버,우주비행사,

낙하산 부대원,스티타는 사람,피겨스케이팅선수,카우보이,얼굴,말과 기수를

하나하나 책의 순서대로 그리다보면 멋진 그림을 그릴수 있답니다.

아이와 책을 함께 쭉 살펴보고는 따라그리기를 해봣어요

 

 

7살 형아와 5살 동생이 같이 그림 그리기를 했어요

먼저 제가 책으 순서대로 따라 그리면 아이들도 하나씩 따라그렷지요

울 큰아이 항상 그림그리기를 어려워 하는데 쉽게 잘 따라하네요

그전에도 몇번 아이와 함께 해준적이 있는데 사실 저도 그림솜씨가 없다보니

잘 안되던데 이책을 따라하니 너무 쉽더라구요 





울 작은 꼬맹이도 제법 잘 따라서 그려요

울 큰아이는 와 쉽다 하면 자신이 그린그림을 보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울 작은아이가 그린 일하는 사람보습이에요 잘그렸죠^^

울 큰아이도 열심히 색칠하네요

 

미술학원까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난 사람을 잘그려요를 보니 집에서도 충분히 해줄수 잇을것 같아요

엄마 아빠와 함게 신나게 그리기 시리즈 넘 맘에 들어요

난 동물을 잘그려요도  구입해서 아이와 같이 그려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