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마음 설명서 - 남자가 대놓고 말하는
탁현민 지음 / 해냄 / 2007년 6월
평점 :
절판


 

혼자 얼마나 킥킥 거리면서 읽었던지~

근데 내가 남자일까요?

내가 생각했던 남자들의 마음이랄까. .그런거와 너무 똑같아요.

내가 너무 오빠들에게 그 들 남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버린 탓인지

아니면 식상한 이야기들을 풀어 나간 것인지~

 

아!

몰랐던 것도 있었어요. 그리고

아~ 그랬구나, 그래서 그 자식이? 이러면서 혼자 어찌나

공감했는지.

 

가볍게 읽으면 좋을 책이에요. 나름대로 보고 배울점도 있습니다!

그다지 뭐 남자들 따끔하진 않겠어요. 그정도는 여자들도 알고있으니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