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피의 여행 바이러스 - 떠난 그곳에서 시간을 놓다
박혜영 지음 / 넥서스BOOKS / 2007년 3월
평점 :
절판


오랜만에 나를 들뜨게 하는 책을 찾았고 한숨에 읽어내려갔습니다.

표지도 맘에 들고 종이의 질감도 맘에 들고

어설픈 사진들도 맘에 들었고 글들도 맘에들고

오랜만에 정말 내 맘에 쏙드는 책을 발견한! 그 뿌듯함과 기쁨.

 

지난 나의 여행을 생각하게 했고 앞으로 내가 할 여행들에 대한 마음가짐도 새로 했고.

여러모로 많은 생각을 하게 해 준 책!

내 심장을 들뜨게 하는. 너무 심장이 쿵쾅거려서 미열이 날 정도로.

 

간결하기도 하고 어쩌면 내가 그 곳을 가면 나도 느낄법한 감정들을

쉽게 술술 써내려갔고. .

그리고

 

대리만족이랄까. .

용기가 없는 나는 떠나지못해서 그저 이런책들을 보면서

나는 그런 흐뭇함과 뿌듯함과 설레임과 울렁거림을느끼니까.

 

좋아.

 

 

별다섯개.

소유해도좋을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