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푸드마케팅전략제시 Down
브이푸드마케팅전략제시
목 차
서 론
1
비타민 시장 환경 분석
2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
3
신(新) 마케팅 전략 제시
4
결 론
5
Ⅰ.서 론 브이푸드 선정동기
Ⅰ.서 론 제품소개
한국야쿠르트의 관계사인 메디컬그룹 ‘나무(NAMUH)’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HUMAN
Ⅰ.서 론 제품소개
브이푸드
프로그램
브이푸드
비타민군
브이푸드
키즈
브이푸드
기타제품
- 맨 프로그램
- 우먼 프로그램
- 실버 프로그램
- 멀티비타민
미네랄
- 비타민 B복합
- 비타민C
비타민 E
비타민 워크
- 브레인
키즈멀티
비타민 미네랄
- 키즈젤리15
베타카로틴
칼슘마그네슘
- 철분엽산
Ⅱ.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시장환경 분석
1. 국외 건강기능식품 시장동향
1,435억불
2,697억불
3,973억불
2000년
2008년
20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