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푸드마케팅전략제시 Down





브이푸드마케팅전략제시

목 차

서 론

1

비타민 시장 환경 분석

2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

3

신(新) 마케팅 전략 제시

4

결 론

5



Ⅰ.서 론 브이푸드 선정동기



Ⅰ.서 론 제품소개

한국야쿠르트의 관계사인 메디컬그룹 ‘나무(NAMUH)’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HUMAN



Ⅰ.서 론 제품소개

브이푸드

프로그램

브이푸드

비타민군

브이푸드

키즈

브이푸드

기타제품

- 맨 프로그램

- 우먼 프로그램

- 실버 프로그램

- 멀티비타민

미네랄

- 비타민 B복합

- 비타민C

비타민 E

비타민 워크

- 브레인

키즈멀티

비타민 미네랄

- 키즈젤리15

베타카로틴

칼슘마그네슘

- 철분엽산

Ⅱ.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시장환경 분석

1. 국외 건강기능식품 시장동향

1,435억불

2,697억불

3,973억불

2000년

2008년

2014년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