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다요 일본어 상용한자 1026 - 30일 완성! 기초부터 JLPT까지
유하다요컨텐츠개발팀 지음 / 유하다요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어 한자를 배우고 싶다 !

▶ 한권의 교재로 한달 안에 공부하고 싶다 !

▶ 쓰기노트 PDF 인강 등 부록도 있으면 좋겠다 !

→ 일본어 공부할 때 상용한자가 필수인데

30일 안에 학습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고

단순히 교재 뿐만 아니라 유하다요 강의를 수강하거나

쓰기노트도 부록으로 제공되고 MP3도 있어서

교재 하나로 많은 걸 얻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목차 구성은 학년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당

당연히 난이도가 뒤로 갈수록 올라갑니당 !

일본 학교에서 배우는 한자 구성이니까

저학년 수준부터 차근차근 공부할 수 있으니

너무 어렵지 않고 배울 수 있어 좋더라구요 ㅎㅎ





구성이 진짜 알찹니당...!

우리말 한자 음독 훈독부터 시작해서

획순이나 해당 한자를 사용한 예문 단어

그리고 JLPT 공부할 때 어느 수준의 단어인지까지

필요한 정보가 한눈에 담기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구성도 한자 공부하고

체크 포인트로 다시 복습하고 테스트까지

완벽하게 한자를 습득할 수 있는 구성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다고 느낀 것은

쓰기 노트 부록이 따로 있다는 점 !

분리가 되고 해당 노트는 공부를 하면서

혹은 복습을 하면서 직접 쓰며 공부할 수 있어요

확실히 손으로 쓰면서 익히는 게 다르더라구요

기억도 오래가고 작문 시에도 도움이 되니까요 ㅎㅎ



교재 하나만 구매해도 얻어가는 혜택들도 많고

구성도 너무 알차서 맘에 들더라구요

평소에 일본어 공부하면서 다양한 교재를 접했는데

이렇게 내용을 꽉꽉 눌러 담고 찐으로 학습자가

성장하길 바라는 교재라니 감동했어요 ㅠㅠㅠ

한자암기장이나 테스트 쓰기 노트 등 부록으로

추가 제공되는 것도 공부하면서 너무 잘 활용했어요 !

일본어 한자공부 시작하신다면 유하다요 상용한자 교재

진짜 강력추천드립니다 교재 하나로 다 해결 가능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