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저금통의 기차 여행 제멋대로 휴가 시리즈 6
무라카미 시이코 지음, 하세가와 요시후미 그림 / 북뱅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운 가을 낮

코로나19 감염자 수가 2자리수에 있다가 또 3자리로 오면서

언제 마음쪼리지 않고 맘것 나갈 수 있는 것이냐!!!

갈등하고 있을때

문자가 왔습니다.

 

택배 왔습니다.

어디서 왔지?~~ㅎㅎㅎㅎ

북뱅크

"돼지 저금통의 기차 여행- 무라카미 시이코 글, 하세가와 요시후미 그림, 김숙 옮김 "

 

오자마자

언박싱은 아이의 몫입니다.

내꺼야!! 언박싱은 내꺼야 내꺼

 

그리고 저는 만지지도 못하게 하고

쓱 읽더라고요.

읽기 전 얼굴과 읽은 후 얼굴이 달라졌습니다.

"엄마 다른 책도 사주세요~"

잼있어요~ ㅎㅎㅎ

이유는

"그냥요"

이 저학년 이유는 항상 그냥입니다.

그리고 아닌것 아니 단호박 저학년이라...

저학년 친구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돼지 저금통의 기차여행 표지

우리집에도 있는 돼지 저금통이

경찰아저씨에게 잡혀 들어 옵니다.

신기하게 ㅎㅎㅎ

 

집에 있는 가족들은 돼지 저금통의 가출을 아무도 몰랐어요 ㅎㅎㅎ

 
 

돼지 저금통이 가출한 이유가 세계여행을가고 싶어서라니...

나도 가고 싶다

세계여행 나의 감정을 넣어 봅니다.

 

돼지 저금통은 세계여행을 대신해 주인공아이와 할머니집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그것도

기차 여행!!!

그리고 할머니를 만나고 여행의 백미가 펼쳐집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행에서 빼먹을 수 없는건

먹는 거죠~

일본 도시락의 향연

 

전 아직 일본을 1번도 안가봐서

더 부러웠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돼지저금통과 함께 일본 기차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영상에서 줄 수 없는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상상시간  고맙습니다.

다른 책들도 이 가을과 함께 해야 겠습니다. *^^*

 

있잖아, 겐이치. 돈 많이 모아서 세계 일주 할때는 나 꼭 데려가 줘야 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