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짜릿한 대박 상가 투자법 - 상가 부동산 전문가 길목이 알려주는
김세호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돈을 많이 벌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있을까?

누가나 대박에 꿈은 꾸고 살고 있을것이다.

그렇지만 돈을 누구나 많이 벌수 없다는게.. 함정이다

돈이 돈을 번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는데 그게 무슨소리냐며.. 열심히 하면 벌수 있을거라는 기대와 바램은 가끔은 실망으로 돌아오기가 일수다..


저자는 대학교 1학년 세무 교양수업 교수님의 한마디에 강한 인상을 받았다.

가난했던 어린시절을 떠올리며 좋은 집에 살고 싶다는 소망을 안고 있었다.

"어떻게 하면 돈을 유동성 있게 만들수 있을끼? 돈이 돈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적은돈으로 상가를 매입해 오랜시간끝에 7배의 가치가 있는 곳으로 만들었다

'돈을벌고 싶다,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다' 생각은 많이 하지만

돈되는 상가가 어느날 갑자기 짜잔 하고 나타나진 않는다.

좋은 상가를 고르기 위한 발품을 팔아야 하고

입지와 상권을 파악하고 분석하는 시간을 갖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분양사원의 감언이설에 넘아가 수억에 돈을 투자해도

애물단지가 되기 쉽다.


저자는 기본을 다진후에 투자를 해도 늦지 않다고 지적했다.

총 7가지의 단락으로 나뉜 투자비법소개로 이루어진 책이다.

1.위험천만한 신도시 분양상각의 실태

2.속지 않고 상가 구입하는 방법

3.혼자서도 돈 되는 상가 찾는 방법

4.성공한 상가 투자의 특급전략

5.한번의 투자 실수로 인생이 흔들린 사례

6.돈 버는 상권 분석 및 입지선정

7.나만 알고 싶은 상가 투자비법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실수하기 쉬운 행동을 지적해주고있다.

실제로 상가의 사진과 회원의 상담내용이 있어 이해하기 쉬운점도 장점이다.

책이 무척이나 쉽게 설명을 하고 있어서 누구나 읽어보면 도움이 지침서가 될것이다.


청년창업이 목표인 나로써는 천천히 준비하며 여러 지침서가 될거라 생각한다.

발품을 팔고 직접 경험해 보는거 만큼 좋은 학습은 없을것이다.

그리고 천천히 기본을 준비하는것 만큼 성공에 가까운 일도 없을것이다.


나에겐 아주 작은 변화가 생겼다.

거리를 걸을때 상가를 유심히 보게되고

상권을 생각하며 투자가치를 찾아보고 있다는걸 알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