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나는 밤, 야행성 동물의 세계 살림 지식 그림책 2
토마스 뮐러 지음, 유영미 옮김 / 살림어린이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딧불이

반딧불이는 딱정벌레의
일종이네요 암컷은 날지 못하네요
날수 있는 수컷 모두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꽁무니에서
여러물질의 반응해서 빛이 생기는
거래요 빛을 이용해 짝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밖에 쥐, 라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이번기회에 야행성인 동물도
알아보고 어떻게 지내는지도
알 수 있게 해주는 책이예요
아이와 조금씩 읽고 있는데
부담없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