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2-2 - 전2권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홍범준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 초등문제집을
우공비로 하네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가 그려져있어요
너무 귀엽죠?

 


앞표지에 보면 이미지연상 학습하여 쉽게
익히고 기본에서
실력까지 탄탄하게 풀수있다고
하네요
서술형 문제까지 있어서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다고하네요
우선 공부하기전에요
우공비 공부 달력에 표시해서 자기 주도적으로
풀기로했네요
달력옆에 원하는 달을 표시해주는
스티커를 붙여줬구요
달력을 체크하구요
7월 이번주에는 꾝 신나게 공부할거예요
라고 써났네요
할내용을 적고요
체크하게 했어요

 

책 앞쪽에는 국어 공부 계획표가
있어서 두장정도씩 해서 체크할 수 있어요
 
교과서에 실린 작품을 표시해났어요
따로 책을 빌려서 봐도 될거같아요
교과서 차례표시도 되어있어서요
1단원에는 생각을 나타내어요
라는 단원이네요
만화로 재미있게 내용을 해났어요
생각을 나타날때
한일 본일을 무엇인지
살펴보고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고
인물과 자신의 경험을
비교해보라고 개념을 이미지로 보여주고있네요

 

다시 개념을 풀어서 써주고 있네요
그리고 옆에 개념을 문제로 풀어서 확인 시켜주고
있어요

교과서 지문을 보여주고 중심내용을
중간에 한번 정리해주고있네요
그리고 옆에 낱말사전으로 모르는 단어를
알려준답니다
그리고 문제 풀면되요
 

국어활동책을 지문을 따로 보여주고요
거기에 맞는 문제를 풀어보면될거같아요
그리고 단원평가 쪽도 풀어서 시험대비를 하면
될거 같아요
2학기 들어가기전에
미리 조금씩 예습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