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1-2 (2023년용) - 새교과서 완벽반영 시매쓰 생각수학 (2023년)
시매쓰수학연구소 지음 / 시매쓰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초등 1-2

방학동안 예습하고
있는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이예요
#시매쓰 #시매쓰출판
#개념이쉬워지는생각수학

시매쓰 출판사에서 나온 수학 문제집인데요
아이들의 개념을 터득하고 생각하는
힘을 키울 수 있는
교재라고 하네요
 

1학년 2학기에는 수 세는 법과
덧셈, 뺄셈 시계등의
배운다고 하네요

덧셈, 뺄셈도 두자리 한자리 더하기도
배우고 받아올림 더하기도 배우게
되네요
 

학습의 내용을 알려주고
학습 계획을 세워서 확인하면서
공부하는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어요
 

#개념꿀꺽
여러가지의 활동을 통해 개념을
발견해 볼 수 있어요
그림을 통하여 활동을 해보고
개념을 아니 더욱 재미있게
공부 할 수 있어요

 

확인하기
개념을 확인하고 확인하기 코너에서
문제 틀린 부분을 다시 확인 할 수
있어요

 
#개념통정리하기
핵심 개념을 다시 한번 재미있는
그림과 확인하고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요
개념과 원리를 한 눈에 정리하는
코너예요


 
#수힘팡!핵심역량 키우기
수학 교과서에서 강조하는 5대 핵심
역량인 문제해결, 추론, 창의 융합, 의사소통,
정보 처리를 키울 수 있는 문제로
이루어져 있어요
풀다보면 수학의 힘이 생기는
코너예요

한단원이 끝날 때마다
재미있는 쉬어가는 코너가 있어요
귀여운 양속에 늑대가 숨어 있다고
해요 늑대를 찾아 볼 수 있어요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은
개념을 여러번 반복하여
아이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해주었어요
그림 또는 표로 된 문제가
많아서 아이가 재미있게
풀 수 있는거 같아요

아이랑 방학동안 조금씩 풀었는데요
개념위주로 처음부터 수학을 접할 수
있어서 어려워 하지 않고
수학을 쉽게 접근 하는거 같아요
#시매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