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 원리 1A - 개정판 초등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 시리즈
매스티안 편집부 엮음 / 매스티안 / 2015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창의 사고력
초등 수학
팩토

초등1학년이 된 아이 주변에서
창의적인 사고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팩토가 좋다고 하여 시작
하기로 했어요

 

 초등1학년에 맞게 원리 1A부터
시작하기로 했어요
무료 동영상 강의도
있어서 아이들의 이해에 도움 될
거 같아요


 

 

 
원리 1A는 측정/퍼즐/수의 영역에
대한 문제로 되어 있어요

 


측정부분은 길이, 무게, 들이, 위치로
문제가 나오고
퍼즐부분은 길 찾기, 길 잇기, 성냥개비
물건찾기 퍼즐로 되어있어요
수는 수와 숫자, 수가르기, 수 모으기, 조건에 맞는
수에 대해서 나와 있어요

교과와 연계되어 단계별 사고력 문제집이라
학교과정 공부도 할 수 있어요

 

 

 

 

 1학년이라 문제집을 몇장을
푸는거 보다 매일 한장씩
풀기로 했어요
한쪽 페이지에 원리 탐구로
그림으로 원리를 보여주고요
 

 

그림으로 되어 있는 문제로
생각하면서 문제를 풀 수
있어요

그림이 있다보니 쉽게 풀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을 한번씩 할 수
있는 문제로 이루어줘 있어요

한쪽 페이지에 한문제에서 세문제정도
있어서 부담없이 문제를 풀 수
있었어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다양한
사고를 이끌어 내는거 같아요
아이도 쉽게 수학에 접근할 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

 

 

 

 앞으로도 창의 사고력
팩토로 꾸준히 공부해야겠어요
매일 한장씩 하면 아이도 부담없이
재미있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