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성서원 좋은성경 - 특중(特中).합본.색인 - 지퍼
성서원 편집부 지음 / 성서원 / 2018년 1월
평점 :
절판


 

 


성서원의 좋은성경!
저는 성경을 읽을때마다 동화처럼 그림이 삽입된
쉽고 재미있는 성경을 읽고싶다는 생각 종종했답니다
성서원 좋은성경은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그림만 봐도 성경이 이해되고, 재미있어 요즘 애정하며 읽고 있어요

 

 

 

 


품위를 더해주는 깔끔하고 멋스런 디자인에
지퍼도 부드러워 사용하기 좋아요
2018년 NEW 디자인으로 변경되면서 사이즈가 중-> 특중사이즈로 사이즈업!글씨크기도 커져서 만족도가 높네요 
저도 요즘들어 눈이 자꾸 피곤해서
큰글씨의 성경을 찾게되는데
좋은성경은 글자크기도 커서 성경읽기가 참 편한것 같아요

 

 

700여개의 DK 일러스트가 성경을 좀더 재미있고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해줘서 지루하지 않네요
일러스트뿐 아니라 말씀묵상이나, 성경지도, 성경인물설명
말씀과 삶, 성경해설, 말씀탐구 DK성경지도,성경시대 생활 풍습, World 명언등의 천개가 넘는 칼럼이 성경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일러스트만으로 성경의 스토리를 편하게 보고 이해할 수 있고
2018년 NEW 디자인으로 더욱 커진 글씨크기와 사이즈로 편하게 만날 수 있어 성경선물로 추천하고싶어요
좋은성경으로 말씀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