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 Shine 1
모리타 유코 지음 / 코믹스투데이 / 2001년 12월
평점 :
절판


아,정말이지..이 작가님의 글과 그림이 좋아서 미칠정도가 되어 버렸다.이 작가님의 그림이 언제 나오나..한참을 기다리고 기다리던 끝에. 표지가 너무나도 화려한 샤인으로 다시 만날수가 있었다. 너무나도 기대되는 순간이었다.이번에는 어떤 작품일까..?

두 소녀의 우정과,그안의 특별한 이야기.어린 시절의 기억을 잊어 버렸지만,친구가 곁에 잇어주어서 안심할수 있었다.하지만,문득 자꾸 조금씩 떠오르는 기억이 자신을 괴롭힌다.그리고 한 남자를 만나게 되는데.그 친구는 그 남자를 만나면 상처를 받을거라 생각하고,그 남자를 떼어 놓으려고 애쓰는 가운데, 자신의 과거를 안다며 나타난 한사람, 그녀는,가수가 되고 싶지만,자신의 과거를 알고나서 그꿈을 포기하려고 한다,하지만 내꿈은 내가 찾는거야.난 반드시 해보이겠어, 사람들 앞에서 멋진 노래를 부르는 가수가 되겠어,
과거를 잃고 한발 나가려는 주인공,힘내요. 과거는 과거일뿐,빛나는 자신을 만들어 가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