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가 돈이 된다! - 가상화폐 스팀코인 재테크 노하우
스팀잇 부부 지음 / 성신미디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에 끌렸다.

"좋아요"가 돈이 된다니!

지금 하고 있는 이런 SNS 만으로 돈이 되다니!


요즘처럼 핫한 재테크 수단으로 

코인이 각광받는 시기에

돈으로 코인을 거래하는것이 아닌


SNS로! 좋아요!만으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는 사실에 끌렸다.


처음 책을 펼쳤을 때에는

작은 분량과 

손에 잡힐듯한 크기에 걱정되었다.


코인 투자와 채굴이라면 

결코 적은 분량일수가 없는데

이렇게 작은 분량으로 잘 설명할수 있을까?


내 걱정일뿐.

메뉴얼과 지침서로 전혀 손색없이

매우 훌륭하게 글이 펼쳐졌다.


부담스럽지 않은 문체와

정돈된 글들은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스팀코인에 대한 지식을

하나씩 스며들게 해주었다.


전혀 지식이 없더라도,

경험이 없더라도

이 책 한권으로 충분히 투자하여

스팀코인을 채굴할수 있게 만들어졌다.


아쉬운 점은 향후 스팀코인에 대한

전망이나 투자가치 분석이 없었다.


하지만, 투자성과 리스크를 동한하는

코인투자의 특성이기에 충분히 이해한다.


그 점을 제외한다면 잘만들어진 

읽기 편한 교과서 같은 책이다.


오늘 아침에 손이 가서 읽기 

시작한 책으로 

해가 뜨기 전에 다 읽을수 있었다.


그만큼 적은 시간으로

효율적인 지식 습득이 가능한 책이다.


이 책은 나를 스팀코인 채굴에 

뛰어들고 싶게 만들었다. 

참여에 대해진지하게 고민 중이다.


자극적인 코인 이야기에 지친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