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전산세무 2급 이론편 + 실무편 + 최신 기출 - 최대 56강+모든 이론 강의 72시간 무료 제공 | 부록 : 세법 잡는 O/X 노트, 4주 플래너 2020 에듀윌 전산세무
김성수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전산세무2급이 올해 마지막 시험이어서 독학으로는 어떻게 공부할 수 있을까? 하고 고민하던 중 에듀윌 교재를 만나게 되었다.

에듀윌 전산세무2급 교재는 이론편과 실무편 및 최신 기출로 2권으로 나누어져 구성하고 있다.

모든 이론 강의를 72시간동안 무료로 볼 수 있고, 세법 잡는 O,X 노트도 수록되어 있으며

4주 플래너가 2가지의 타입으로 만들어져있다.

하나는 이론과 실무를 병행하는 방법 나머지 하나는 이론 후 실무를 학습 하는 방법이다.

가장 좋은 점은 이론 책의 구성이다. 책에 이론 내용이 충분하게 적혀있고 그 해당 문제를 바로 뒤에서 풀 수 있으니 학습 효과가 2배가 되는것 같다!

해설도 바로 오른쪽 아래에 있어 잘 가리고 문제를 풀 수 있어서 구성이 마음에 들었다!

실무 시험은 프로그램 사용법부터 실무 입력 내용이 정말 자세히 적혀 있어서 초보자들도 독학으로 학습 할 수 있는 에듀윌의 배려가 느껴졌다.

사실 기출 문제를 풀고 가야 시험장에서 당황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기출문제가 5회분이나 수록 되어 있어 바쁜 시간 잠깐만 투자해서 기출 문제를 풀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에듀윌 도서로 직접 학습하면서 좋았다고 느낀 점은 내용을 몰라도 혼자 독학하기에 적합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4주 플래너를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실제 학습법은 현재 이론을 공부하고 다음주부터는 실무를 들어가는데 기초가 튼튼해야 집을 잘 지을 수 있는것처럼 현재는 이론 공부로 이론을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