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을 서시오! 원소와 주기율표 통합교과 시리즈 참 잘했어요 과학 22
최원석 지음, 이창우 그림, 서울과학교사모임 감수 / 아르볼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학에 흥미 많은 아들이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는 책이예요^^

📘지학사아르볼
통합교과시리즈 참잘했어요 과학의 22번째 이야기
원소와 주기율표

참잘했어요 과학 시리즈는👉🏻
초등교과 과정에 알맞게 개발한 통합교과 정보서 예요^^
22권 원소와 주기율표는
3-1 과학 2. 물질의 성질
4-1 과학 5. 혼합물의 분리
5-2 과학 2. 생물과 환경
단원과 연계되어 있어요.
.
물질은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을까?
원자번호는 어떻게 정해졌을까?
등등
재미있는 과학이야기를
친근감있는 캐릭터와
중간중간 만화를 넣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읽어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살짝 어려울 수 있는
원소이야기를 재미있게 구성했어요^^
그리고 서술형 평가에
대비하는 워크북도 있어
퀴즈형식으로 풀어볼 수있어 좋더라구요^^
어렵게 느껴지는 과학
참잘했어요 과학 시리즈로
재미있게 개념정리하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