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문 컬러링북 우리가 사랑했던 순정만화 시리즈
황미나 지음 / 용감한까치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용감한 까치에서 황미나 작가의 레드문이 컬러링 북으로 출간 되었어요 ^^

중 고등학교 때 정말 열심히 읽었던 순정만화

그중에 단연 으뜸인 황미나 작가님의 작품들

이제와 컬러링 북으로 다시보니

정말 감회가 너무너무 새롭고 감동 입니다 ^^

필라르와 아즐라가 새록새록 생각나면서

옛추억이 떠오르는 정말 의미있는 컬러링북


으악 다시봐도 너무너무 멋짐

찾아보니 네이버시리즈에서 다시 연재를 하고 있더라구요

처음부터 다시 한번 그때를 생각 하며

보고있는데 역시 멋진 작품 입니다 .

한국 만화계의 거장 황미나 작가의 컬러링 북은

31가지의 멋진 화보와

내 맘대로 색칠 할 수 있는 명장면&화보가 50가지나 수록 되어있어요

학창시절 우리들의 추억을 간직한 레드문 컬러링북


나의 태양, 나의 생명 .

그대가 죽으면 나도 죽으리...




정말 똥손이지만 색칠에 도전 했는데요

역시 저는 미술엔 소질이 없는걸로^^

아들이 오히려

멋지다며 자기가 도전한다고 하네요

남편도 우와 레드문 ^^이러구요 .

다시 봐도 멋진 대사와 그림

예전 기억을 떠올리며 시간날때

한장한장 채워나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색칠엔 자신 없지만 어차피 나만 보면 되니까요 ^^

잊었던 추억을 다시 꺼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요즘 같은 코로나시국에 집에서 취미생활로

컬러링 북을 칠해 보는것도 정말 멋진 일인것 같아요 ^^



용감한까치 출판사로부터 책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