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맥 잡는 영어리딩 무작정 따라하기 - 중등 영어리딩이 쉬워지는 필수 리딩스킬 15, 예비 중학생 필수 학습서 초등 필수 무작정 따라하기
최정희 지음 / 길벗스쿨 / 2016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거 요거.. 아주 괜찮은 리딩 학습서가 나왔네요.

주말에 찬찬히 살펴보는데.. 음.. 역시 길벗이다 싶더라구요.

길벗까페에서 요 문맥을 가려두고 이벤트도 진행을 했었지요.. ㅎㅎ 저는 다른 분들꺼 컨닝으로

맞췄습니다,. ㅎㅎ

 

목차에 보면 딱 15번까지 있네요.. 15개만 알면 기본은 한다는 얘긴가?

맞네요.. 리등스킬 15개를 한권에.. 참 여러방면에서 영어로 접해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흥미가 생기네요.. 이제 중등 예비 학습서라 더 그런가 봅니다.

아들이 내년에 중등이라..

일단 개념이해부분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적용하는지 나와 있네요..

자신감이 조금 붙은 아들내미 보고 한번 풀어보라고 했으나.. 요 앞장만 보고.. 놔뒀네요..

엄마 이번달은.. 쫌.. 그러네요.. ㅠㅠ 그래 이번달은 쫌..

제가 왜 이렇게 사진을 많이 찍었느냐면.. 다양한 지문에서 한개의 스킬을 여러번 접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신기하네요.. 이런게 있었음.. 영어 포기 하지 않았을 텐데..



그리곤 이렇게 시험이나 문제에서 풀어 볼 수 있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오.. 괜찮네요.. 제가 한번 쭉 보니.. 계속 반복되는 스킬덕에.. 문제 없이 풀수 있을 듯 싶네요.


요렇게 엄마표도 될 수 있게 담안에 해설까지 완벽히..

그리고 중요한건.. 발음에 약한 아이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음원까지 딱~

저는 요 음원을 참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신나는 배경음악들도 있는 음원들은 저학년 아이들에게도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아마도 다음달은 이 학습서를 가지고 엄한시를 진행할 듯도 싶네요..

가장 중요한 건 우리 아이 수준에 맞는 가.. 이건데..

일단 조금은 부족한 부분이 있어보입니다. 그러나...

저의 교육법.. 맨땅에 헤딩.. ㅎㅎ

아주 맨땅은 아닌지라 잘 될 것 같습니다.

좋을 교제 많이 만들어주세요.. 중등~ 고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