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수학 문장제 5 - 초등 5학년, 전면 개정판 기적의 수학 문장제
김은영 지음 / 길벗스쿨 / 2012년 6월
평점 :
품절


사진이 왜 한번에 순서대로 정리가 안돼죠? ㅠㅠ

기적의 수학 문장제 5권입니다.

7월 1일 부터 시작해서.. 지금 꾸준히 하고 있는 수학 삼총사..


 


 

벌써 5학년이네요.. 7살부터 시작한 기적.


 

5단원이라고 해야하나요? 분수의 나눗셈..

단원앞에 요페이지..

저는 사실 활용을 안했어요..

학습단이 된 후.. 다른분들의 활용하시는 걸 보고.. 저도 이제 활용을 해보려구요.

 

다른 기적과는 달리 시간을 제지 않는데요.

적는 칸이 없어서 안해도 된다 생각.. ㅋㅋ
 

분수는 쉬우면서도 어렵데요.. 나누기 곱하기가 섞여 있음 헛갈린다나요..

 

공식쓰기를 귀찮아 하는 우리 아이에게.. 요건 필수 입니다..

요센 제법 문제집 빈란에 계산도 하고 그러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