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인물 한국사 세트 - 전5권 초등학생을 위한 인물 한국사
윤희진 지음, 이광익 외 그림, 서울대학교 뿌리깊은 역사나무 감수 / 길벗스쿨 / 2014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다섯권에 독후활동 퀴즈까지..
 

책표지만 보고.. 유명한 사람이 하나씩 있는 줄 알았데요.. ^^
 

목차들이에요.
 


 

저희는 일단 한번 가볍게 한번 읽었네요..

저는 읽는 중.. ^^: 3권째 돌입하네요..

올해 말쯤 한국사능력검정을 도전해 볼까해서.. 작년부터 많은 한국사 책을 구입했네요..

요 책을 보여주니.. 또 한국사네요 하네요..

근데 이건 달라.. 인물 중심으로 역사를 나열한거야..

어? 그래요.. 그런 방법도 있네요..

함 읽어볼래요.. 하더라구요..

지금 현재는 딱히 일지라고 쓸것이 없어요.. 아이랑 책보면서 그림보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중입니다.

제가 읽은 부분 쪽에서만 이야기를 할 수 있죠..

디테일하게 물어보니.. ㅎㅎ

아이가 책을 읽다가 만적은 첨들어봐요.. 부터 시작해서.. 질문이 많아요..

첨 들어본 인물도 몇 있는 듯해요..

이 책이 맘에 든다며 휴가지에 들고 간다네요.. ㅎㅎ..ㅠㅠ

다음주 부터는 인물 하나하나에 대해서 짚어볼 생각이에요..

현재로 준의 1등은 세종대왕인데.. 2등은 이순신..

역사적 훌륭한 인물이 많으니.. 담주에도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아이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학습이라기보다.. 이야기꺼리를 만들어 준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