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 바이블 - 가슴속 꿈이 현실이 되는 책, 전면 개정판
심태열.최대윤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10년이상 접해온 나의 전공에 대해서 의심이 들기시작하면서...

다른무언가를 애타게 찾게 되었다.
하지만, 생각나는 거라곤...

일반적인 취업사이트에서나 있는 직업들뿐..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었고, 무언가 선택하고 싶은 마땅한 것들도 없었다.

그래서 오랜기간 꿈만꿔왔었던 세계일주를 해보자!!

마음껏 여행하고, 경험하고, 부딪혀 보자!!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고..

그 비침서로써 세계일주 바이블을 구매하게되었다.

아직 읽고있는 중이지만..정말 책제목 그대로의 바이블이 되어주는 책이다!!

 

세계일주를 계획하지만,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한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소중한 책이라고 생각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