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비와 후후의 대모험: 무지개꽃을 구하라 - 한국어 더빙판 - <내 친구 호비> 극장판
히라바야시 이사무 감독 / 미디어허브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챌린지1단계 12월호 호비랑나랑

 

 

 

 

 

 

호비랑나랑 12월호 하는 시간

아이가 아이챌린지 교재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교재에요.

매달 오는 교구들이 최고이긴하구요^^

 

앞표지가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풍기지요~

아이에게 크리스마스와 산타할아버지~

알려주려구요 ㅋㅋㅋ

 

 

 

목차부터 시작합니다.

12월 산타이야기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빠지지 않네요.

 

슈퍼마켓에는물건이 가득!

크다.작다

고맙다고 말해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싱글벙글 산타 할아버지

대롱대롱원숭이

 

 

책안에 호기심.인지력.바른습관.이야기를담은 산타할아버지이야기

동물탐험 볼것이 푸짐하네요~

엄마가 알려주고 싶은것들이 너무 많은데~~

책속에서 쉽게 보여줄수 잇어서 좋네요~

 

 

 

 

 

 

 

슈퍼마켓에는물건이 가득!

호비가 엄마.아빠와 함게 슈퍼마켓에 왔어요

호비 가족은 어떤 물건을 살까요?

 

슈퍼마켓에서 볼수 잇는 다양한 물건들에 대한 내용이에요~

이야기를 읽으며 물건에 대해 설명해주고

놀이극장에 나오는 노래를 따라 부르며 실제 슈퍼마켓에서 본 물건에 대해 이야기해볼수 잇는 시간을 가질수 잇답니다.

 

 

물건의 이름을 말하면서 진열대에 물건 스티커를 붙여가면서

재미잇는 놀이 시간을 가졌답니다~

 

스티커놀이 최고 좋아해요~

붙엿다떼엇다하면서 물건 이름을 익혀보네요~

당근 어디잇지?

버섯 어디잇지?

브로콜리 어디잇지?

 귤 어디잇지?

사과 어디잇지?

 

물어보면서 콕콕 찍어서 알려준답니다~~

물건 이름을 배우니~ 음식을 먹을때도 이게 뭐야?물어보면

어디서 본건 기억을 잘 하는지~ 맛잇는 버섯~~

하면서 냠냠 잘 먹곤 하네요~^^

 

 

 

 

마트에 물건이 엄청 많고~

집안에서 사용하는물건이 엄청 많지요~

아이에게 알려줘야할것도 많고~궁금한것도 많은 딸랑구

밥잘안먹을때~계란을 삶아서 자주 주곤하는데~~

자주 먹는 음식은 자주 물어보곤 해서~~

기억을 하더라구요 ㅋㅋ

계란~달걀~~~두 단어가 같은 말인데..

한개로 알려주면~아니라고 할때도 잇고 ㅋㅋㅋ

맛잇는 우유~

요즘~~ 맛잇는 단어를 알게되어서~

좋아하는 음식이나 물건에는 맛잇는 우유~ 맛잇는 계란~

이야기하곤 하네요^^

 

마트에 같이 갈일이 많을텐데~

아이가 마트 가는것도 흥미잇어 할것 같아요~

조금씩 아는것이 나오니 즐거워하는것 같아요^^

 

 

 

 

 

 

 

 

 

인지력을 키워주는 크다작다.

많이 알려주곤 하는데~ 아직 표현은 아직 서툴더라구요~

빨강이 파랑이가 물고기를 잡으러왓어요~

빨강이는 작은 물고기를 잡앗어요~

파랑이는 큰 물고기를 잡앗어요~

 

색깔을 잘 아는 딸랑구~

빨강과 파랑을 너무 좋아해서~

두가지 색깔만 보면 이야기하곤 하네요~

 

물고기크기를 비교해보면서

크다.작다의 개념과 비교 어휘를 익힐수 잇어서 좋습니다.

 

 

 

 

 

 

 

 

 

 

 

​고맙다고 말해요 ~배워요~

할아버지.할머니가 호비네 집에 오셨어요

할아버지가 호비에게 재미있는 그림책을 주셨어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선물을 주시면 고맙습니다.

친절한 마음 고맙습니다.

다른 사람이 선물을 주거나 친절하게 대해주는것이 고마운일이라는것을 자연스럽게 느낄수 잇도록

알려줘요~날개를 열어 호비가 할아버지에게 고맙다고 말하는 놀이를 하면서 배워요~

​엄마하는말에 다 따라하는 아이모습보면 말조심.행동조심 해야하는데~쉽지 않아요~

바른습관 잡아주기는 매일 매일 하는 행동.말투.엄마가 모범을 보여줘야한다고 생각해요~

엄마도 항상 뭔가 아이에게 부탁하면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이야기하네요~

일상속에서 수시로 이야기하면서 아이에게 알려줘야겟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아직.크리스마스.산타에 대한 존재를 모르네요~

처음 경험하는 크리스마스 어떻게 설명해야할지~어떻게 이야기해야할지

몰랏는데~ 아이챌린지 호비책과 dvd 보여주면 좋겟어요~

 

 

 

즐거운 크리스마스예요,

호비네 가족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요

호비는 브로콜리를 깨끗이 씻어요

 

 

 

 

 

아빠는 달걀을 깨요

엄마는 당근을 썰어요.

 

 

 

 

 

브로콜리는 먹기 좋게 반으로 나눠요

고기는 프라이팬에 지글지글 구워요

마이토이로 온 교구

지글지글 요리놀이와 함께 놀이하면서 책을 봐요~

고기.달걀.소시지로 놀이를 하며

상상력과 창의력.어휘력을 자연스럽게 키울수 잇답니다~

 

 

 

 

 

스티커가 있어서 책을 보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네요~

 

모두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요

새콤달콤 딸기로 케이크를 꾸며요

맛잇는 케이크 완성!

 

 

 

 

 

 

산타할아버지가 뭔지 모르는 아이에게

​아이챌린지로 재미잇게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참 좋아요^^

산타할아버지는 이렇게 생겻구나~

싱글벙글 산타 할아버지

 

빨간옷에 하얀 수염

 

싱글벙글 산타 할아버지가

착한 아이에게 줄 선물을

커다란 주머니에 가득 담아요

 

 

 

 

 

 

 

 

 

산타 할아버지가

사슴이 끄는 썰매를 타고

하늘을 날아 착한 아이를 찾아가요

 

 

살금살금 살금살금!

새근새근 잠을 자고 있는 호비를 찾아왔네요.

 

밥잘 먹고 씩씩하게 잘 놀고 잠 잘자는 착한 아이구나.

 

 

 

 

산타 아버지가 또 누구를 찾아갔을까요?

 

고양이.토끼.강아지도

엄마 말을잘 듣는 착한 아이구나!

모두에게 선물을 줘야겟다!

 

 

 

 

 

 

크리스마스 날 아침이 되었어요.

선물을 받은 친구들이 싱글벙글!

산타 할아버지도 싱글벙글!

모두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네요.

 

 

아이에게 요번 크리스마스에 착한 아이에게만 크리스마스 선물이 온다는것을 알려주고

서프라이즈를 할까해요~

요번 2017년 크리스마스는 아이에게 추억을 제대로 남겨주고 싶네요~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는 마음을 ~

착한 어린이에게 선물을 주신다는 기쁨~

아이에게 행복한 추억을 남겨주고싶네요~^^

 

 

 

대롱대롱 원숭이

동물 탐험시간이네요~

사진을 보면서 원숭이​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고

원숭이 특징이 나와서 설명해주면 좋고

아이가 오래책을보지 않고 빨리 보는데~

원숭이 그림으로 엄마가 나름 설명 간단히 하면서 보여줘야할것 같네요^^

매달 동물을 알아가는 재미도 좋아요~

아이가 조금씩동물을 하나둘.알아가고 특징도 알아가고 좋아하는 모습이 나날이 보이니

엄마도 기쁘네요~^^

 

 

 

 

 

아기 원숭이가 엄마를 불러요

엄마 원숭이가 휘익휘익

아기 원숭이에게 건너가요

▶책장을 넘기며 엄마 원숭이가 아기 원숭이에게 다가가는 놀이도 할수 잇답니다~

 

 

 

 

​엄마 왔다!

휘익휘익

알차게 구성되어잇는 호비랑나랑 아이챌린지 책을 보면서

아이도 재미잇고 엄마도 쉽게 설명하면서 많은것을 알려줄수 잇어서 도움이 되요^^

 

 

 

 

 

 

트리도 함께 만들어보는 시간을 아이챌린지에서 처음 가졌네요^^

초록색트리에 스티커도 붙이고

동그란 꾸미기 용품을 달아보면서

걸었다 뺐다 하면서 트리가지고 너무 재미잇게 놀아서

쉽게 찢어져서 좀 아쉽더라구요

아이가 너무 재미잇게 놀아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하나 더 만들어줘야할것 같네요~

 

유익한 책 아이와 엄마도 즐겁게 볼수 잇어서 너무 좋네요^^

 

 

 

 

 

 

 

 

 

 

 

12/4(월)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방영이 시작된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에 관한 TV CF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에 관한 TV CF  보셧어요?

 ▼▼▼▼▼​

아이의 나이.왜 개월수로 물을까요?

한달한달 다른 우리 아이의 딱 맞춘

국내 최고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을 만나면 그 의문이 해결되실거에요!

 

국내 최고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TV-CF FULL버전 대공개!!

http://educhallenge.blog.me/221152769915

이번에 아이챌린지 모델로 발탁된 이윤지

실제 아이챌린지 구독회원인 이윤지

실제 엄마라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우리 예솔이 지금하고잇는 아이챌린지 1단계!!

이번에 이윤지씨 모델로 월령프로그램 CF찍엇더라구요~!

애기 엄마라 그런지~ 아이들 보는 눈빛이 다르고~

 

​우리아이도 아이챌린지 시작한지 어언 1년째인데..

티비에서 광고 보여주니 더욱 반갑더라구요 ㅋㅋ

우리 아이 성장에 딱 맞춰!

재미잇게 깊이잇게~!

 

7개월부터 시작하는 국내 최고 월령프로그램.아이챌린지!!

함께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