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안) 무서워 풀빛 그림 아이 63
강소연 글, 크리스토퍼 와이엔트 그림, 김경연 옮김 / 풀빛 / 2017년 10월
평점 :
품절


동물의뒷모습만보고 이건무얼까?
상상해볼수잇는책이잇는데요
아이가무서워서엄마뒤로숨곤하네요
무서운것이너므많아서 그림동물카드나 dvd영상으로보여주고잇는데
무서워서 후다다닥 엄마가잇는주방으로 달려옵니다
아이에겐 무섭지않고 친근감을주는동물이라고설명도해보고
계속보여주고잇는데 너무무서워하네요ㅜ
우리아이에게 무조건무섭지만 아니하고 용기잇게다가갈수잇도록
도와주고싶네요


 보기만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두 털복숭이가 돌아왔다

 우리가 무서워하는 건 어쩌면 생각만큼 안 무서울지도 몰라

 무서움을 극복하는 현명하고 유쾌한 방법

 도서출판 풀빛
" 난 안무서워"

 읽어볼께요!^^

 

 

 

 

 

 

난 안 무서워

도서출판 풀빛

앞표지를보니 오돌돌 떨고잇는 털복숭이들 어떻게 이겨낼수 잇을지?살펴보아요~

 

 

 

 

 

나의 친구 홀리 맥기를 위해

 

 

 

 

 

너 무섭지?

 

 

 

 

아니거든...

넌 무서워?

 

 

 


안 무서워.난 용감하거든

분명 재미있을거야!


근대 넌 무서운것 같은데?

 

 


아찔하고 짜릿한 모험

음.조금은...

걱정마.

훨씬 더 무서운 것도 많아

 

 

 


어떤거?

음..뱀!


뱀"?

응.뱀은 무서워!

 

 

 


우글우글 털복숭이 거미는?

맞아 그것도 무서워

이글이글 용암 구덩이도!

지글지글 개미 볶음도!

 


이빨에 털 난 분홍색 눈 외계인도!


왔다!

 

 

 



헉.뱀이 탔네!

스르륵

 


우리 무서울 준비 됐지?

 

 

 


으아아아악!!!

부우우웅

 

나 무서워!

 

 

 

롤러코스터.엄청 무서웠어.

맞아.진짜 무서웠어.

 

 

 

 


와,무섭다!!

 

 

 

 

아이들이 다루기 어려운 감정 "무서움"

아무리 용감한 아이라해도 세상에 무서워하는 것이 하나쯤 있을것이네요~

아이에게 무서움을 마주하고 용기잇게 이겨 낼 현명한 방법을 알려줄수 잇는 책인거 같네요^^

굉장히 손쉬운 방법으로요^^

두 털복숭이는 무서워 덜덜 떨면서도 용기내어 무서움을 극복합니다.

두 친구는 함께하니까요^^

무서움도 친구와 함께 나누면 덜 무섭게 느낄수 잇고

함께 무서운것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지면 참 좋네요~

심플한 책같지만..아이에게 도움을 주는 책이네요~

 

 

동물의뒷모습만보고 이건무얼까?
상상해볼수잇는책이잇는데요~
아이가무서워서엄마뒤로숨곤하네요
무서운것이너므많아서 그림동물카드나 dvd영상으로보여주고잇는데
무서워서 후다다닥 엄마가잇는주방으로 달려옵니다
아이에겐 무섭지않고 친근감을주는동물이라고설명도해보고
계속보여주고잇는데 너무무서워하네요ㅜ
우리아이에게 무조건무섭지만 아니하고 용기잇게다가갈수잇도록
도와주고싶엇는데..

 

 

무서운 감정에 휩싸여서 재미를 찾을수 없는데..

재미를 찾은 순간부터 무서운건 더이상 무섭게 생각하지 않고

친근하게 다가갈수잇도록 도와줄수 잇네요~

난 안 무서워 마지막 장면에서도 털복숭이 두 친구가 "와!무섭다" 외치지만

재미있어 신난 표정이엇답니다^^

무서움을 휩싸여서 재미잇는 경험을 할수 없는 아이 감정을

용기를 줄수잇도록 도와줄수 잇고

 

 

 

혼자가 아닌...

같이 하면 할수 잇다~라고 용기를 줄수 잇답니다^^

심플한책이지만 아이에게 확 와 닿을수 잇는 놀이기구~롤러코스터를 타면서

같이~같이~같이타니까 함께 탈수 잇엇고

무서움을 마주한 순간 마냥 무섭게만 느꼇을텐데..

경험을 함께해보니 재미잇구나 라는것을 느끼는 부분이네요^^

함께 경험해보면서 무서움을 극복할수 잇네요~

심플하면서 아이에게 용기를 줄수 잇는책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