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만들어 갈 경이로운 인생들
에밀리 윈필드 마틴 글.그림, 정진 옮김 / 레드스톤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레드스톤출판사] 네가 만들어갈 경이로운 인생들

아마존.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는 어린시절

커서 무엇이 될지 생각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냇다.

결국 여러가지일을 하는 어른이 되었다.

화가.뜨개질쟁이.고양이돌보미.작가.일러스트레이터 등등

그녀의 예술의공방 "THE Black Apple"은 다양한 언론과 tv에 소개되ㅏ엇다.

작가는 현재 미국 오리건 주 포틀랜드시에서 엄청나게 큰 전나무들 사이에서 살고잇다.

지금도 매일매일 앞으로 무엇이 더 될수 잇을지 꿈꾸고 잇다.

 

 

 

 

 

 

 

 

 

앞표지부터 그림이 너무 귀엽고 따뜻하고

아이에게 따뜻함을 주는 듯한 느낌이 확오네요^^

아이가 커서 무엇이 될지?

 

 

▶아이의 미래에 대한 예찬

▶모든 가능성에 바치는 응원의노래

▶아이에 대한 무한한 사랑의 헌사

▶무엇이 되건.어떤 사람으로 자라든

▶난 네가 얼마나 멋진 사람이 될지 정말 궁금해!

풍부한 마음을 줄수 잇는 책이네요!!

 

 

 

 

 

 

 

 

 

 

 

책을 펼치자마자~아기그림이 너무 이뻐요

양양아 너도 아기모습이 잇엇어~~너무 귀엽고 이쁘지?ㅋㅋ

울아가 밝게 웃어주네요~♡

다양한 아기들의모습이 참 인상이 깊어요^^

피부색도 다르고 생긴모습도 다르고 편견없이 다양한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일수 잇는 아이가 되엇음 하는 마음이 드네요~

 

 

 

 

 

 

 

 

 

 

 

 

선물하기좋게 앞표지에

새로운 세상을 열어갈 -------에게

선물해도 너무좋은 책이네요^^

 

 

 

 

 

 

 

 

 

 

 

울아기 어린이집에서 와서 함께 책을 읽어보앗어요^^

아기도 엄마품에 앉겨서 잘 듣네요^^

태교용으로도 좋고 어린아가와 함께 읽기도 너무 좋아요~

내 아이에게 보여주고

내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네가 만들어 갈 경이로운 인생들"

 

 

 

 

 

 

책을 읽고 좋다고 깔깔 웃는 울 아가♡

울 첫째아기 돌보면서 태교라는것을 정말 할수가 없어요>_<

마음이 따뜻해지고

엄마의 마음가짐을 남달리해줄수있는 간단한 책한권이네요~

 

 

 

 

 

 

 

이쁜 일러스트와 함게 따뜻한 책이네요♡

아빠가 아기를 앉고 잇는 이 그림 너무 좋아요♡

아기한테도 이런 그림을 보여주는것이 너무 좋아요~

 

 

 

안녕!같은 말도 할수 없는

아기였을때 ,난 알아챘지

내가 그렇게 소망하던 사람이 바로 너란걸♡

 

 

 

 

 

 

 

 

그림이 귀엽고 예뻐요♡

불곰같은 씩씩함

함께 살아가는 지혜로움

작디작은 몸집으로 전혀 감출수 없어~

 

 

 

 

 

 

 

자.이제 너의 세상이

막 열리기 시작햇어.

네가 어떤 놀라운 일을 하게 될지

궁금하구나

 

 

슈퍼맨처럼 위기를 빠진 사람들을

구해주는 일을 하고싶니?

 

 

 

 

 

 

 

 

 

맛잇는 과일나무나 예쁜 꽃들을 키우는 일을 배워볼래?

 

 

 

 

 

 

 

너보다 훨씨니 작고 연약한 친구들을 돌봐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

 

아가한테 질문을 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일상속에서..잠자리에서.엄마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음성으로 아이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수 잇는 책인거 같아요^^

 

 

 

 

 

 

 

 

얼마나 베짱이 두둑한 사람인지?

마음이 커질수록 네 곁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법이지.

 

 

깜깜한 밤이 찾아오고

낮이 온통 회색빛으로 흐려진다 해도

넌 용감하고 밝게 빛나는 사람이 될거야

 

 

우리아가에게 풍부한 상상을 줄수 잇어요~

 

 

 

 

 

 

 

 

 

 

 

 

 

 

 

 

언젠가 너는 발견하고야 말거야

꼭 보아야 모든 것들을~~

 

네가 만들어갈 경이로운 인생들

아이에게 용기를 주고 격려해주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수 잇는 멘토이네요~

 

 

책을 읽어주는 엄마도 ~책을듣고 잇는 아가도~

격려와 용기를 주고 힐링을 주는 시간을 가질수 잇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아이에게 풍부한 상상력과 좋은사람이 되고

우리 아가에게 밝게 빛나는 사람이 되길 바라면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이네요♡

아마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편하게 읽어주기 편하고~

특히 잠자리동화~잠이 들기 전에 읽어주기 좋은책이네요~♡

 

 

 

 

 

-해당업체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