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 -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여행지도를 담은 우리나라 전국 여행 바이블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여행을 좋아하는 엄마랍니다.
타지역으로 시집을 왓기에~세아이를 낳고 여행을 열심히 다니는 가족인데요~!
검색하는것도 너무 힘이드네요.
아이들이 갈만한곳~어른들이 갈만한곳 어디가 잇나 찾아보게되고~
매주 주말은 항상 외출모드로 하게 되네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사람들 북적거리는곳은 피하고잇긴한데~
사람이 없는곳을 많이 찾고 잇거든요~ㅎㅎ
하지만 고급정보도 쉽게 알고싶네요~
국내여행을 정말좋아하는 엄마라서~많은정보를 알수없는데~
매번 검색하는것도 너무 힘이드네요~여행계획 한번 하려면 시간투자가 너무 오래 걸려서~
방도 예약안하고 그냥 떠나는 즉흥 여행이 될때가 많아요
발이 닿는곳에 가서~일단 방잇는곳을 예약하고 식사하고 구경하고~
이런 프리스타일 여행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전국의 여행지 1500곳을 통해 여행계획을 편하게 할수 잇고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천하는 지역별 추천여행지 알고싶은데 딱~!
볼거리~먹을만한곳 ~사올만한곳~누구에게나 필요한 정보를 담아놓아서~
쉽게 정보를 알고~정보를 활용하고 편하게 여행 루트를 잡을수 잇을것 같네요~!
3년간 수집한 자료이다보니~ 여러명이 만든 작품같은 여행 가이드북~
쉽게 루트도 짜보고 쉽게 정보도 얻는 재미~여행길이 너무 편할것 같네요~
5인가구집이라서 세아이 데리고 룰루랄라 편하게 여행계획을 잡을수 잇을것 같네요^^

 

 

 

 

 

 

여행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제주도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넣어줄 책자표지도 너무 이쁘네요^^
여행콘텐츠 전문 기업이 3년에 걸쳐 만든
여행계획 시간을 절약해 줄 가이드북이에요

표지가 무광코팅되어서 한뻠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에이든 여행지도 많이 유명한데~아실꺼같아요 ㅎㅎ
모르셧다면...지금~지식공유용!!!

 

 

 

 


 

 

 

햇볕이 잘들어오는 베란다에 의자놓고 책을 살펴보았는데..
베란다에 캐리어항상 대시상태입니다.ㅎㅎㅎㅎ
2019년에는 한국관광공사 예비관광벤처로 선정,결과평가 최우수상(1등)을 수상하였고
2020년도 한국관광공사가 인정한 관광벤처

선정이 되었다고해요.

 

 

 

 

 

 

 

가이드북 사용법도 너무 꼼꼼하게 적여져있답니다.
여행가고자 하는 행정구역을 펼쳐보고 가보고 싶은곳을 골라 체크해둔다.
제공되는 지도에서 가볼만한 곳을 확인하면서 위치를 파악해보고
주변 여행지들은 무엇이 있는지 제공되는 지도에서 확인하고 체크해두고
방수종이로 제작된 해당 여행지(에이든 여행지도)도 잇답니다.

 

 

 

 


목차를 살펴보시면
서울.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부산.전라북도.전라남도.제주도로
나뉘어져있어요~
관심있는 지역부터 살펴보세요^^

 

 

 

 

구름.하늘사진 참 좋아하는데~제주도 돌담사진을 담아놓아서 너무 예뻐요^^
지도에 적힌 곳만 다 가보는것도 목표가 될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하게되네요

 

 

 

 

 

 

가이드북에는 여행지도로 유명한 에이든 여행지도의 전국지도,서울지도,수도권지도,부산지도,제주지도가 크롭되어 삽입되어 있답니다.
한국을 잘 들여다보면 볼곳이 참 많다는 것을 느끼실꺼예요~!
전국여행지도 직접 들고 방방곡곡을 잘 누려볼수 있는 가이드북이에요

지역별로 나눠져있어서 여행할때 정말 유용할것 같아요
경상남도 지역이 관심이 항상 많습니다.
2-3회 갔는데 또 가고싶어지는 곳인데..모르는것도 많고
갈곳도 많더라구요 ㅎㅎ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 책에 핫플레이스 장소공유가 잘되어져잇는것 같아서
쉽게 정보를 획득할수 잇어서(시간절감)

 

 

 

 

 

 

 

 

추천여행지부터 살펴보면
 내가 가본곳도 있지만 내가 모르는곳
유명한 핫플레이스 여행지
짧게 설명이 되어져있고 주소와 주차부분 키워드로 표시가 되어있어요
다른여행책보면 돈이 얼마들고 광고성이 보이는듯하게 나열이 되어져있는데.
딱 필요한 내용만 담은것 같아서 기분이 나쁘지 않아요

내가몰랏던장소-------------->
거제가조도
조용한 어촌에서 하룻밤
가조도는 거제도에 속한 섬으로 그 이름은 거제도를 보좌한다는 의마가 있다
가조도로 가기 위해 연륙교를 지나는데 이곳에서 보는 일몰이 아름답다.
거제가조도에서 하룻밤을 자보고싶어지네요.

김해 분성산 만장대
머리속에 생각이많다면 근교등산 추천!
멋진 김해야경을 볼수 있는 전망대
분성산에서는 낙동강과 김해평야를 볼수 있다.
가야테마파크 주차장에서 도보로 19분이동하면 나온다
#전망대 #야경 #낙동강전망
복잡한 서울야경보는것보단 지방에서도 느낄수 잇는 여유와로멘틱한 야경모습
아이들과 같이 저녁밤에 추억을 남겨보고싶네요~^^

 

 

 

 

 

꽃여행지.액티비티여행지.박물관.미술관.먹을만한것추천.사올만한것추천.
핫플레이스.역사여행지를 나누어서 추천해주고 잇어요

개인별 컨텐츠별로 좋아하는 특징에 맞춰서
나뉘어서 정리해둬서 너무 편하게 찾아볼수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박물관과 먹을만한곳을 보고싶다면....
목차목록에서 딱 찾아서 P265,P269페이지를 열면되면 너무 간편하게 책을 이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큰 지도를 들고다니지않아도 되고
내가 가고싶은곳~내가 찾고싶은곳을
짧고 간략한 방법으로 이해하기 쉽게 써 있어서 이점도 칭찬할만해요

복잡한거 싫어요
간단하게 정보전달 필요한데~좋아요
여행 가이드북을 심플하게 정리해둔것 같아서 도움되 되네요

 

 

 

 

 

 

 

 

*

*

*

 

 

꼭 다녀봐야 정보를 정확히 느낄수 잇는곳들이 많은데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은 특색있게 도움되는 파트를 나뉘어서 정리해둔것에 초첨을 두었고
광고가 1도 없다는것이 좋았어요.
책을 볼때 정말 도움이 되는부분만 담아놓은것 같아서 보면서 사뭇더 느끼실꺼예요
다른책에는 얼마필요하고 이곳을 홍보하는것같았고
이 식당만 가고자하는 요인작전을 썻다면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은 정말 이지역에서는 이걸 꼭 느꼇으면좋겠어
이것을 보았으면 좋겟어~라고 말해주는것 같아서
저는 여행출발하기전부터 여행할때도 이책을 살펴보면서 참고가 많이 될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