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아침을 함께하는 남자
판피린 제이 지음 / 마롱 / 2018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이 좋아서 처음 뵙는 작가님임에도 구매하게 되었는데...

음..총평을 하자면...제가 보기에는 그냥 나쁘지 않은 정도입니다.(soso)

줄거리는 우연히 기차에서 재회하게 된 지인사이인 서준과 은지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참! 간만에 통일호 이름 보니 참 반갑더군요^^ 요즘 분들은 아예 모를 꺼에요~ㅋㅋ)

 

학교 동문이라 서로를 안다는 이유로 자신의 집에 오랜만에 본 서준을 데려가는 은지가 솔찍히 이해가 잘 안갔어요(물론 로맨스소설 특성상 이래야 스토리가 진행되긴 하나...ㅋㅋ)

요즘 같은 험한 세상에.. 말입니다.(남자친구에게도 주소 알려주면 안되는 현실인데..)

 

다행히 서준이 나쁜 놈(?)이 아니였기에 아침밥을 해준다는 핑계로 동거하게 되면서 밥 정이 쌓여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소설이 전개되는 내내 침 흘리며 책 봤습니다. 여러메뉴가 많이 나오거든요^^ (특히, 홍어 삼합? 홍탁?  평소 안 좋아하는데 활자로 표현된거 보는데 왜 이리 땡기던지..ㅋㅋㅋ)

 

은지라는 캐릭터는  평범한데 서준이라는 캐릭터는 넘사벽 완벽남이에요..

순정남, 재벌남, 연하남,요섹남 등등 남자가 멋질 수 있는 재능을 다 가지고 있더군요.

현실에서 이런 남자가 있을까 싶을정도로요...(굳이 찾자면 에릭남? 정도 아닐까??싶네요)

 

여튼 그럭저럭 잘 봤습니다. 작가님 다음 작품 기대할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