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판타지 미로탐험 아티비티 (Art + Activity)
테오 기냐르 지음 / 보림 / 2016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두근두근 판타지 미로탐험>이라는 이 그림책은 보림출판사의 아티비티(ARTIVITY) 시리즈 중 한 권이랍니다. 표지처럼 알록달록한 색감의 일러스트 속 미로의 세계가 매력적인 작품이에요.



"신비로운 모험이 펼쳐지는 한타지 미로세계로 초대합니다. 구불구불 길을 따라 다른 세상으로 통하는 문을 열어보세요!"

뒷표지를 보시면 중세의 미로, 환상의 미로, 건축의 미로 등 다양한 테마의 미로들이 쓰여 있는데요. 이 테마들이 모두 이 한 권의 그림책에 담겨있답니다!


이 책의 매력 포인트는 미로 찾기 그림책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일러스트 그림책으로도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그림의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다는 거예요.


특히 미로의 테마가 모두 다르다는 게 인상적이었는데요. 다양한 그림체로 미로를 구성해서 '미로 찾기'라는 형식은 똑같지만 마치 새로운 그림책을 계속해서 보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게 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미로 찾기 같은 머리를 쓰는 게임에 약한 편인데요. 이 그림책은 미로 찾기에 약한 사람이더라도 일러스트에 관심이 가서 끝까지 해보게 되더라고요.


이 책에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미로예요! 칸칸이 방으로 나눠진 미로인데, 이 방들을 통과해서 출구를 찾아내는 거였어요. 출구를 찾아내면서 그 방의 구성도 살펴보게 되는데 방의 각 개성이 뚜렷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각 미로의 테마가 달라서 그 미로를 탈출하는 주인공의 캐릭터도 미로마다 달라지는데요. 이런 식으로 미래의 미로에서는 로봇인 주인공이 로봇 친구에게 놀러가는 여정을 미로로 표현해놨어요 ㅋㅋㅋ


<두근두근 판타지 미로탐험> 중에서 가장 복잡한 미로예요 ㅋㅋㅋ 얼핏 봐도 출구를 찾는 여정이 매우 험난할 것 같은데요 ㅋ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해봤지만 참패...ㅠㅠ


미로가 아무리 어려워도 끝에 답안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난이도가 다양한 미로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책을 읽으면서 점차 문제해결능력을 키우고 있다는 인상을 받을 수도 있었어요. :)


아이에게는 상상력과 예술적 감각, 문제해결능력을 키워줄 수 있고, 어른에게는 영감까지 줄 수 있는 미로찾기 그림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