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
폴 해링턴 지음, 장정운 옮김 / 살림 / 2010년 1월
장바구니담기


저는 열렬한 시크릿의 팬이랍니다..



실제로 시크릿을 접하면서 많은 체험을 해 보기도 했구요~



긍정적 모드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



모든 부정적인 생각을 금물~!!



성공하고 싶다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다면 무의식부터 긍정적으로 바꿔야 한다.





시크릿을 읽고난뒤 나의 좌우명은 이렇게 바뀌었답니다.



나는 뭐든지 할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다...



시크릿을 읽고 동기부여가 되었다면, 보다 구체적인 실천이 필요하다면



시크릿 틴 파워를 읽으면 좋을 듯 합니다.



누구나 다 아는 진실이만, 행동이 필수 입니다..^^



지금은 또 다른 시크릿을 읽고 있답니다..



다 읽으면 또 소개해 드릴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