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 정조대왕 세트 - 전5권
이병훈.최완규 기획, 김이영 원작, 류은경 지음 / 디오네 / 2008년 1월
평점 :
절판


얼마전까지...월요일 밤을 기다리며 가슴 설레게 했던 드라마..이산의 정조대왕을 책으로 읽는 중이다.
어린시절 사도세자의 죽음 을 목도하고, 대수와 송연과의 인연은 시작된다.
이미 드라마로 봤기때문에..책을 읽으면서 마치 내 머릿속은 이산의 재방을 보는 듯한..
드라마를 보면 느꼇던 감동을 고스란히  다시 느낀다..드라마가 보는 재미가 있다면..
책은 한페이지, 한 페이지 읽는 재미..또 하나...일주일씩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
 
1권과 2권은 주로 이산의 어린시절을 이야기하고 있다.  한 나라의 세자가 버러지만도 못한 죽음을 맞이하는 장면..
더구나 아비를...어머니는 그저 아들의 목숨만 보전코자...지켜보기만 한다.
하긴..남편과 이산, 두 사람을 지켜내기엔 숙적들이 너무 많다..또한 권력에 눈이멀어 친아비마저 손자를 죽이려는 흉흉함...
읽으면 읽을수록 책속의 캐릭터와 드라마로 봣던 캐리기터들이 어찌나 닥 들어맞는지..
역시 캐스팅은 완벽했다...2권이 끝날즈음 이산이 성년이 되어가고,
꼭 궁으로 이산을 만나러 가겠다는 약조를 지킨 송연과의 가슴 설레는 러브모드가 시작된다..
하룻바에 한권을 읽을만큼 빠른 전개..속속들어오는 문장들...아..그런데 2권까지밖에 없다..
흠..며칠째 뒷부분이 무지 궁금하다...신랑한테 보너스 좀 주라고 해야겠다..아..5권까지 사야되나?.,.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